본문 바로가기
이색맛집

스타벅스 B.E.L.T 샌드위치 (스타벅스 BELT 샌드위치) 스벅 다이어트메뉴 존맛없...

by 짜리와몽땅 2023. 12. 26.
728x90
300x250

 

 

 

 

어느 한가한 평일 점심

저 몽땅이는 오랜만에 스벅에서

점심을 떼우러 스타벅스로 갔습니다

원래 먹으려했던 메뉴는 

루꼴라 치즈 치아바타샌드위치였는데 ㅠㅠ

없어서 어쩔 수 없이 B.E.L.T 샌드위치를...

 

 

칼로리는 448칼로리로

그~~렇게 높지는 않지만

이게 과연 맛있을까? 싶은 의문이

드는 샌드위치였습니다.

(일단 너무 차가웠어 ㅠㅠ)

 

 

사이즈는 아주 두툼~ 합니다

 

 

한입 먹었는데 웁 ㅠㅠ!!

이거 무슨 맹샌드위치맛?!

무슨 소스조차 없는 느낌쓰

(소스좀 팍팍 뿌려라!!)

소스가 별로 없어서 칼로리가 낮은거니 ㅠㅠ

 

 

루꼴라 치아바타보다 칼로리도 높고

맛도없고

가격도 비싸고

젠장.. 잘못샀다 ㅠㅠㅋㅋㅋ

 

300x250

 

그나마 먹을 만 했던 

스벅 뜨아~~

 

 

도저히 이 맛없는걸로

배채우기 싫어서 

반은 포장해서 가져갔습니다

뜨아도 다 못마셔서 테이크아웃잔에

포장요청드림

 

 

기분 별로 안좋은채로 

스벅을 나서는데

갑자기 입고다니던 패딩 가슴쪽

자크에 뭐가 들어있나?싶은 의문이 들어서

봤더니

이게 왠걸?! 8만원이 들어있습니다!!

종이가 꾸겨져서 빳빳한거 보니

돈있는 줄 모르고 세탁했나봐요 ㅎㅎ;;

 

뭔가 스타벅스 샌드위치때문에 기분나빴지만

돈이 떡하니 생겨서 기분 좋게

어디론가 향합니다

 

 

바로 스벅인근에 위치한

로또판매점 ㅋㅋㅋㅋㅋㅋ

 

 

자동 두장 샀는데 제발 당첨돼라~~

(한개도 안맞았다고 한다 ㅎㅎ)

 

 

728x90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