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색맛집

포포스 _ 디트로이트피자와 즉석떡볶이 그리고 제로콜라 / 두돌 아기와 함께한 성신여대맛집

by 짜리와몽땅 2023. 12. 26.
728x90
300x250

 

토요일 점심 !

저희 가족은 나들이를 위해 집밖에 나섰습니다

요즘 제가 다이어트를 하고있는데

국물떡볶이가 그렇게 땡기더라고요 ㅠㅠ

그래도 토요일은 치팅데이이기 때문에~

성신여대떡볶이맛집 포포스

방문했습니다 ^^

 

 

메뉴판은 이렇게~

저는 떡볶이가 땡기고 남편은 피자가 땡기고

남편과 저랑 같이 만족할 수 있는

성신여대맛집~

저희는 이날

세트1번 라지피자 3인세트로 주문했어요

(사실 2인세트 주문해도 충분한데 너무 배가고팠다능 ㅎㅎㅎ)

 

 

참고로 포포스 방문하시면

영수증 리뷰 이벤트 중이라

이벤트 참여하시고

음료수나 생맥주 무료로 마셔보세요 ^^

 

 

아기의자가 있다고 준비해 주신다 하셨는데

생각보다 의자가 편해서

아이가 잘 앉아있더라고요 ㅋㅋ

그래서 괜찮다고 말씀드렸습니다

성신여대 포포스 아기의자도 준비되어있는 곳이니

가족단위로 와도 너무 좋을것 같아요 ^^

 

 

사실 맥주가 땡기긴 하지만

아직 한 낯이므로 ㅋㅋㅋ

제로 콜라 한잔 딱 해줍니당

 

 

그다음으로 나온 국물떡볶이~~

성신여대떡볶이맛집 답게

아주 산더미스타일로 떡볶이가 등장했습니다 !!

내용물들이 엄청 많은게

보기만해도 먹음직 스럽쥬?

 

 

끓이니 더 기가막혀졌습니다!!

라면사리와 쫄면사리 들어있는데

저희는 꼬들면 스타일이라

익자마자 바로 한입~~

국물떡볶이라 국물이랑 같이 마셔주는데

맛이 제가딱 생각했던 국물떡볶이맛이라

너무 감칠맛 있고 맛있었어요 ㅠㅠ

(또먹고싶다!!)

 

 

그 다음으로 나온 디트로이트 스타일 피자!

뭔가 달달한 피자가 먹고싶었는데

치즈피자에 꿀까지 나오니

약간 고르곤졸라치즈피자 같은 맛이에요!

치즈양도 어마무시해서

치즈가 흘러서 아래까지 침범합니다 ㅋㅋ

300x250

 

저희 아이는 아직 어려서 떡볶이는

아직 무리고 피자잘게 잘라줬더니

핸드폰 보면서 아주 맛있게 잘먹습니다 ^^

피자가 맛있어서

아이도 너무 잘 먹네요~

 

 

성신여대떡볶이맛집 포포스

떡볶이도 완전 쫄깃쫄깃하고

국물이랑 같이 먹으니 완전 환상~~

역시 국물떡볶이는 토핑이 많아야

먹는 즐거움도 느는법이죠!

 

 

피자는 치즈가 엄청 많아서

완전 두툼쓰 ㅋㅋㅋ

꿀에다가 찍어먹으니까

짭쪼름 달달하니

너무너무 맛있어요!!

피자랑 떡볶이 조합 잘아는 사장님일세 ㅋㅋㅋ

사실 여자들 집에서 모이면

뭐시킬까 하면 떡볶이랑 피자 무조건 나오거든요!

 

 

부녀가 피자 먹는 모습인데

안닮은것 같으면서 묘하게

닮은 느낌 ㅋㅋㅋㅋ

처음에 피자 파였던 남편도

떡볶이도 맛있다며

아주 건더기 밑바닥까지 싹싹 긁어서

먹었답니다 ㅋㅋㅋ

저희 좀 배불러서 여기까지 먹었는데

다른테이블 보니까 떡볶이 국물에

볶음밥까지 먹을 수 있더라고요?!

완전 신세계다 ~~ㅋㅋㅋ

다음에 방문하면

저희도 밥 볶아 먹어봐야겠어요 ^^

 

 

저희 나갈때 사장님이

아이 귀엽다고 사탕하나 챙겨주셨는데

산타할아버지 사탕이라며

아이가 너무 좋아했어요

감사합니다 사장님^^

성신여대떡볶이맛집 포포스

맛도좋고 사장님 친절하시고

가족단위로 방문도 너무 좋은거 같아요 ^^

성신여대맛집 찾으신다면

성신여대떡볶이맛집 포포스

완전 강추드립니다 b

 

 

 

 

 

 

728x90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