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색맛집

을지로 직장인 점심 추천 담원순대 시청점 / 빠르고 가격좋고 맛나고!!

by 짜리와몽땅 2024. 1. 16.
728x90
300x250

 

안녕하세요 을지로 직장인입니다 ^^!

오늘도 회사출근하고 점심은 뭐먹을까

고민을 때리던 도중 회사동료가 순대국 먹고싶다고 해서

수소문 끝에 찾아낸!!

서울남대문맛집 담원순대 시청점~!

직장인 점심 중요도를 따지면

1. 맛있어야하고 2. 빨리나와야하고 3. 가격저렴해야함

이 세가지를 고려해서 찾아간 순대국밥집입니다 ^^

 

 

역시 잘찾아왔는지 맛집답게

사람이 엄청 많이 있습니다 !

그래도 테이블이 많은 식당이기 때문에

바로 착석 성공 ^^

 

 

저희는 이날 점심으로

순대국 10,000원

뼈해장국 10,000원

모듬수육 20,000원

주문했습니다 ^^

정말 배가 엄청엄청 고파서

메뉴판 보니까 눈 돌아가지고

엄청 주문했습니다 ㅋㅋㅋㅋ

 

 

주문하자마자 바로 밑반찬 나와주시구요~

배고파서 깍두기랑 무말랭이 막 주워먹음 ㅋㅋㅋ

역시 맛집답게 밑반찬도 맛나군

밥만있어도 저거랑 한공기 뚝딱할정도 ㅋㅋ

 

 

조금 있다가 메뉴들이 정말빠르게 나왔는데요

서울남대문맛집 담원순대 시청점

직장인의 점심시간 아껴줘서 고마워~!

제가 주문한 뼈해장국 나왔구요~

국물이 아주 찐한게 눈으로 봐도 딱보이쥬?

 

 

그다음 회사동료가 선택한 순대국밥

나오자마자 배고프다며 한술 빠르게 뜨는 회사원A씨 ㅋㅋㅋ

어이어이 입안데이게 조심하라규~

순대국밥 양도 엄청 많고

거기다가 마늘 다진거 넣었더니

맛이 3배로 맛나져요!!

 

 

마지막으로 나온 모둠수육!!

오소리감투, 토종순대, 머릿고기, 항정수육

이렇게 나온답니다!!

이거는 저녁에 소주 안주로 먹어도 완전 제격

 

300x250

 

저는 이날 특히 뼈해장국이 더 땡겼는데

국물 완전 칼칼하고 뼈에 살이 많이 붙어있어서

발라먹는 재미도 있었어요

야들야들하니 젓가락으로 살짝만 건드려도

살이 쑥~ 빠지는게 고기냄새도 전혀 안나고

부드러운 뼈해장국 그자체!!

 

 

모둠수육 따듯하게 뎁혀먹으니

밖에서 추웠던 찬기 싹 가시고

고기들이 너무 야들야들하니 맛있어요 ㅠㅠ

그리고 순대도 일반 당면만 들어간 순대가 아닌

토종순대라 훨씬 맛이 깊고 맛있습니다!

입에 넣고 하뜨뜨~ 하면서 먹는 재미 ㅠㅠ

 

 

참고로 다데기랑 들깨가루 새우젓 있으니

기호에 맞게 넣어먹으면 됩니당!!

 

 

요빨간소스에 마늘다진거 들어간거

찍어먹는게 아주 별미더라고요?

사장님 소스 비법좀 ...!!

 

 

고기 발라먹고 포실포실 흰쌀밥

바로 국물에 말러갑니당~~!!

 

 

고기도 아주 야무지게 부추올려먹고

깍두기랑 같이먹고 정말 환상적이다

점심을 이렇게 포식할 수 있다니 ㅋㅋㅋㅋ

오늘 아주 작정하고 왔쥬?

 

여자 두명이서 먹은 메뉴...

고기가 약간 남긴해서 아까웠지만

배가 너무 불러서 더이상 못먹엌ㅋㅋㅋ

무튼 거의다 먹었쥬?ㅋㅋㅋㅋ

오늘도 을지로 직장인 두명은

다이어트는 생각만하고

실천하지 않았당 ^^...

그래도 맛있게 먹었으니 후회없으!!

서울남대문맛집 담원순대 시청점

을지로 직장인 명동직장인 시청역직장인

서울남대문맛집 담원순대 시청점

여기 완전 강추드린당께요

방문하실 분들을 위해

아래 위치 영업시간 정보 등 남겨놓았으니

참고하시어 방문하세요 ~!!

 

728x90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