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색맛집

서울시청직장인 혼밥 점심 프라이빗한 룸 _ 전설의우대갈비 서울시청점

by 짜리와몽땅 2024. 1. 23.
728x90
300x250

 

 

 

 

을지로입구 직장인 오늘은 혼밥을 하기 위해

을지로입구역맛집 전설의우대갈비 서울시청점

혼자 방문했습니다!

전설의우대갈비 서울시청점은 저희 회사에서

걸어서 약 9분정도 걸리는 곳에 위치해서

걸어거기 딱 좋더라구용 ㅎㅎ

위치는 센터플레이스 빌딩 2층!

2층 올라가보면 독보적으로

나 우아한 식당이야~ 뽐내고있는

전설의우대갈비 집이 보입니다 ㅋㅋ

캐치테이블로 예약 가능한 곳이라

점심시간 아끼실 분들은 저처럼

미리 예약 하고 오셔도 딱 좋아요!

 

 

을지로입구역맛집 전설의우대갈비 서울시청점

왜 혼밥하기 좋은곳이라고 했냐면..

이렇게 프라이빗한 룸이 있기 때문입니다!!

저는 쫄보라 혼밥하면 누가 저 처다볼것 같고

혹시라도 회사사람이 보면 안쓰럽게 볼것 같아서

이런 프라이빗한 룸이 있는 곳이 좋더라고욬ㅋㅋ

 

 

 

테이블오더가 있어서 손쉽게 주문가능~

저는 이날

점심특선 소갈비살 정식+ 밥+된장찌게 24,000원

비빔냉면 10,000원

주문했답니다 !!

점심특선만 주문할라다가

비빔냉면 메뉴판에있는거

너무 침고여서 추가 주문해써요 ㅠㅠㅋㅋㅋㅋ

 

300x250

 

먼저 밥 된장찌게 고기 나와주시고요~

 

 

 

소갈비살 딱봐도 야들야들해보이쥬 ㅠㅠ

얼마나 고기가 야들하면 직원분이 잘라주시는데

질긴느낌 1도 없어보여요!!

여기 프라이빗한 룸이라 좋은데

고기도 다 구워주시고 잘라주시니

그것도 너무 좋아요!

 

 

그다음 등장한 냉면!!

냉면 양도 생각보다 많더라고요!

식초 겨자 살짝씩 넣어주고

비벼먹으니 완전 식용땡기면서

달콤짭짤한 비빔면 ㅠㅠ!!

 

 

고기가 드디어 다 구워지고

먹기 좋게 불판 옆에 세팅까지 다 해주셨습니다 ㅎㅎ!

바로 구워진 소고기라 너무 야들야들 ㅠㅠ

소금 기름장에 한번 찍어먹으니

소고기 고소함이 입안으로 확~! 느껴집니다

이래서 역시 소고기지!!

 

 

된장국 건더기가 많아서 수저로 떠보니

안에 갈비가 한덩이 들어있어요!

이날 엄청 추웠는데 된장찌개 뜨끈하니

두부랑 국물 한수저씩 떠먹는 따듯함이 좋더라고요

 

 

된장찌게랑 밥도 말아서 먹고

기본반찬으로 나온 고구마샐러드도 너무 맛나용

 

냉면먹다가도 앞에 고기 한가득있으니

고기랑 같이 곁들여 먹으니 꿀~~~맛 !

매콤달콤 비빔면이랑 고소한 소고기 조합도

완전 끝내줍니당 !!

 

 

내사랑 소고기...

쌈장찍어먹고 무쌈 곁들여먹어도 너무 맛있어

솔직히 점심시간 회사에서 먹거나

다른사람들이랑 먹으면 정말 밥 음미하면서 먹기

정말 힘든데 이렇게 혼밥 할 수 있는

식당와서 먹으니 점심시간에 너무 행복한거 있죠ㅎㅎ!

정말 맘같아선 맨날 이렇게

혼밥 여유롭게 맛난거 먹고싶당 ㅠㅠ

(이런이런 회사생활 ㅠㅠ)

 

 

밥 다 먹고 나가는길에

영수증 리뷰 써져있는게 보여요!!

바로 카운터에서 영수증 리뷰해서

하겐다즈 하나 받았습니다~

 

 

짠!

영수증 리뷰에 하겐다즈 아이스크림 까지 주시다니

사장님 당신은 대체...!!!

너무 감사합니다 ㅋㅋㅋㅋㅋ

요건 회사가서 사무실 앉아서 몰래몰래 먹을꺼에용

을지로입구역맛집 전설의우대갈비 서울시청점

점심특선부터 프라이빗룸

그리고 후식 아이스크림까지!

을지로회사원들 가기 딱좋은곳이었어요

나만알고 싶은 그런 플레이스랄까..★

다음에 또 혼밥하러 옵니당~!!

 

 

 

728x90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