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색맛집

성신여대 안주 저렴한 술집 _ 56st성신여대점

by 짜리와몽땅 2024. 1. 29.
728x90
300x250

 

토요일 저녁! 남편과 아이와 나들이갔다가

저녁 뭔가 시원한 맥주에 안주 먹고싶어서

성신여대 근처 안주맛집을 찾아봤습니다!

요즘 외식비도 많이 올라서

혜자술집을 찾아보던 도중 눈에 들어온 한 술집

성신여대술집 [56st성신여대점]

이었습니다!

 

 

가격은 대부분이 만원 초반대!!

그와중에도 9,900원 메뉴있어서 깜놀 ㅋㅋ

성신여대 월세 비쌀거같은데

이렇게 혜자스러운 가격이라니

생활비 아끼는 주부들 이런곳 딱좋쥬 ㅋㅋ

저희는 이날 저녁도 같이 먹을 겸

로제에빠진닭 10,900원

크림에빠진새우 10,900원

항정살 구이 14,900원

생맥주 3,000원

이렇게 주문했습니다 ^^

(참고로 남편은 운전해야 해서 저만 술마심 ㅋㅋ)

 

 

분위기 특이하니 아이도 좋아하고

오히려 아이데리고 다니기 좋은 곳 술집아녀요?ㅎㅎ

술집은 그렇게 조용한 곳도 아니니 아이가

쫑알쫑알 이야기해도 별로 티 안나더라고요

그리고 기본 안주 저 과자 저희 아이 최애 과자 ㅋㅋ

 

 

생맥주 350ml 나왔는데 완전 얼려진 잔에

생맥주가 뙇!!!

한입 호로록 먹으니 너무 부드럽고 맛있는 생맥주!!

남편이랑 같이 짠 해야하는데

아 이렇게 맥주가 맛있을 줄 알았으면

차 놓고 대중교통 타고올걸 ㅋㅋㅋㅋㅋ

 

 

맨 처음으로 로빠닭(로제에 빠진 닭) 나왔습니다

근데 이거 안주가 엄청 저렴해서

양 별로 없을 줄알았는데..

세상에 이 양정도면 그냥 레스토랑에서

2~3만원대 파스타 나오는 그 양이에요!!

 

 

크빠새(크림에 빠진 새우) 도 양이 정말 많고요!!

세상에... 사장님 이걸 어떻게

10,900원에 파시죠?ㅠㅠ 남는게 있나요?!

 

300x250

 

이거 그냥 술집에서 파는 파스타가 아녜요..

꾸덕꾸덕함 보이시나요?

이정도면 진짜 정통 파스타집에서 파는 꾸덕함

그리고 맛도 일품...!!

파스타가 정말 맛있어요!

원래 파스타집이 아닌곳에서 파는 파스타는

약간 맛이 모자라기 마련인데

여기 파스타는 정말 크림맛 제대로!!

파스타 먹으러 56st성신여대점

와도 될정도임 ㅋㅋㅋㅋㅋ

 

 

그리고 마지막으로 나온 항정살 구이!!

이것도 만원대메뉴인데 완전 제대로

고기양도 많고 싸먹을 수 있는 쌈무와 무무침

그리고 두종류의 소스까지!

 

 

로제소스에 묻혀진 치킨과

크림소수에 묻혀진 새우 ㅠㅠ

와 근데 치킨양도 새우양도 엄청 많고

옆에 사이드로 빵도 찍어먹으로 빵도 나오니

극강의 갓성비 맛집이다 ㅎㅎㅎ

 

 

항정살 구이에 각종 감자와 토마토

미나리 양파 버섯 등등..

정말 양도 많은데 식재료 종료도 한가득!

항정살이 부드럽고 맛나서

아이 먹으라고 잘게 잘라줬더니

너무 잘먹어요 ㅋㅋㅋ

 

 

항정살 구이는 마지막에 재료들 다 섞어서

고기와 야채들 같이 먹었는데

간장소스에 찍어먹으니 넘넘 맛있더라고용 ㅋㅋ

파스타도 맛나고 이런 한식 안주도 너무 맛났어요

사실 저희 먹을 동안 단체 손님들 여럿 들어오시던데

대부분 여성 젊은 손님들이더라고요

성신여대술집 [56st성신여대점]

여성 고객들 성향을 완전 꽉 잡은 술집이랄까★

나중에 친구들 술 모임있으면

여기로 적극 추진해봐야겠어요 !!

 

 

 

728x90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