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색맛집

[면목동 숯불치킨] 꾸브라꼬 숯불두마리치킨 면목점 ★알찬 할인정보★

by 짜리와몽땅 2024. 1. 31.
728x90
300x250

 

 

 

 

오늘은 퇴근하고 집에가는 길

저녁 뭘로 먹을까 하다가 요즘 유명한

꾸브라꼬 숯불두마리치킨 먹어보기로 했습니다 ^^

제가 방문한 곳은

상봉동 숯불치킨 꾸브라꼬 숯불두마리치킨 면목점!

집가는 길 어디서 주문할까 하다가

면목점은 치킨 전 메뉴 방문포장 시

4천원 할인해준다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상봉동 숯불치킨 꾸브라꼬 숯불두마리치킨 면목점

방문예약 걸어 놓고 달려갔습니다 ^^

 

 

두근두근 설레는 마음으로 집 도착!

제가 주문한 메뉴는

양념숯불구이 1마리 + 우동사리 추가 였습니다

콜라는 서비스인가봐요 !!

 

 

튀긴 것 아니고 숯불에 구웠는데

양념이 아주 잘 베어있어요!

순살이라 아주 야들야들하니 맛있어보이고

옆에 떡사리들도 있는데 떡튀김강정같은 느낌이

딱 나서 너무 좋은것!!

 

 

우동사리는 따로 준비가 되어있는데

우동사리에도 양념이 골고루 잘 베어있는 모습입니다

우동사리가 딱봐도 탱탱 통통 쫄깃해보이는 모습

 

 

먼저 우동사리부터 먹어볼까요?

오는 길에 우동사리들이 붙어서 젓가락으로

요리조리 풀어해쳐줬답니다 아주 빨간 양념이

먹음직 스러운게 제가 그래도 맵찔이라

보통맛으로 주문했는데 약간 매콤하고

맵찔이들도 맛있게 먹을 수 있는 맵기였어요!

면발이 오다가 불어터지지 않을까 걱정했는데

빨간 양념소스가 촥 잘 베어져 있어서

전혀 불어터지지 않았고 탱탱하니 존맛탱이었어요 !

 

300x250

 

그 다음 순살 양념숯불치킨!!

퍽퍽살 하나도 없고 야들한 다릿고기 같아보여요ㅋㅋ

저는 퍽퍽살을 극혐하는 사람인데

정말 야들야들한 살만 들어있어서 놀랐고

소스랑 치킨이 매콤하니 너무 맛있게 잘베어져 있어서

계속 입으로 들어가더라고용 ㅋㅋㅋㅋ

그리고 다이어트 중이라 튀김류는 안먹는데

다이어트 하시는 분들 추천하기 딱 좋은 메뉴입니다!

 

 

내사랑 떡사리~~

제가 꼬치류도 떡꼬치류를 정말 좋아하는데

요 떡사리 한입 먹으니 완전 떡꼬치 먹는 느낌!

쫄깃쫄깃해서 입에 넣으니 행복 그 자체입니다 ^^

 

 

그리고 상봉동 숯불치킨 꾸브라꼬 숯불두마리치킨 면목점

저녁 밥으로 좋은 점은 이렇게 치밥이 가능하다는거~~

소스가 밥이랑 너무 잘 어울려서

저 소스 남으면 밥이랑 김이랑 참기름 넣고

볶아도 너무 맛있겠는거 있죠?!

요즘 외식 물가 비싼데 이렇게

온가족이 한끼 먹고 남은 소스도 밥 비벼먹는게

정말 이득인셈이에요 ㅋㅋ

 

 

우동면이랑 양념 숯불 치킨 그리고 무 ~~

하나하나 다 너무 맛나는데

같이 곁들여 먹으면 더더 꿀맛~!

오늘 하루 회사 일때문에 피로했는데

이렇게 저녁 포장해 와서 집에서 먹으니

편안하고 너무 좋네용 ㅋㅋ

 

 

음식은 역시 확대 샷이 필수!

너무 맛나보이죠?

실제로도 너무 맛나요

 

 

남편도 맛있다면서 엄지척~!

그렇게 완식! 했습니다 ㅋㅋㅋ

맵기가 보통-중간-매운맛

3단계 있는듯 한데 저희는 맵찔이라

보통맛 먹으니 약간 매콤하고 맛있게 먹는 정도였어요

아마 중간맛은 신라면보다 좀더 매울거에요!

매운거 좋아하시는 분들은

중간맛 이상부터 먹어보시길 추천드립니다b

프렌차이즈 배달점이라고 해도

다 각각 맛이 다를텐데요

저는 이날 면목점에서 먹었던 꾸브라꼬 숯불두마리치킨이

너무 맛있었어요!!

방문하실 분들을 위해 네이버 플레이스

위치, 영업시간등 첨부해 드릴게요

그리고 포장 방문 시 4천원 할인되는 점

절대 잊지마시고 운동하실겸 포장해서 드세용 ^^

 

 

 

 

 

 

 

728x90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