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색맛집

가성비 최고인 돼지고기전문점 _ 신설동고기집 꽃삼뚜껑

by 짜리와몽땅 2024. 2. 13.
728x90
300x250

 

안녕하세요!

주말 저녁 저희 가족은 가성비 좋다는 삼겹살집

새로 신장개업한 신설동고기집 꽃삼뚜껑 방문했습니다^^

꽃삼뚜껑은 1인분에 5900원이라는 돼지고기

엄청난 가성비의 고깃집이라고 소문나서

역시 생활비 아끼는 엄마들은 소식통이 빠르잖아요?

바로 남편과 아이 데리고 방문했답니다 ^^

 

 

내부는 역시 새로 개업한 곳이라 깔끔했고

가성비가 좋은 곳이라 저녁에 가족단위로 많은

손님들이 방문하셨더라고요!

한편에는 기본반찬 코너가 있는데 셀프는 아니었고

말씀드리면 가져다 주시는 식이었어요

 

 

모든테이블에 테이블 오더가 있었고 700g한판에

4만원대로 고기를 왕창 먹을 수 있으면

정말 혜자스런 식당이 아닐 수 없습니다!

저희는 이날 꽃삼시그니쳐 세트(700g) 한판 주문했구용

추가로 밥 3공기와 해물된장찌개도 주문했어요 ^^

참고로 고기 주문하면 참숯으로 초벌해서 나오기 때문에

시간이 좀더 걸린다고 하더라고요

 

 

저희가 주문한 공기밥과 해물 된장찌개가 나왔는데

된장찌개 냄새가 아주 침샘 자극이었어요!

안에 꽃게 반마리가 튼실한게 들어있고 두부도 송송

넣어주셨더라고요 한입 먹어보니 깔끔한 된장찌개맛!

 

 

고기는 바로 나오자마자 불판 위로 올려주셨어요

양이 많아서 일부 올리고 일부는 옆에다 놨습니다!

부위는 치마살, 가브리살, 목살, 삼겹살 등 여러가지 있어요

 

 

꽈리고추도 올려주고 고기불판 신나게 구워줍니다 ^^

고기 구운 냄새가 솔솔 나는게 벌써부터 침 꼴까닥

넘어가고 뱃속에서 요동치더라고용

 

300x250

 

제 최애는 목살과 삼겹살!!

쌈싸먹고 파무침곁들여 먹고

완전 맛이 환상적이에요 ㅋㅋㅋㅋ

이래서 고기 못잃쥬 ㅠㅠ

 

 

특히 요 간장 달달한 소스가 제일 맛있었어요

고기 찍어먹으니 달달하면서도 새콤한게

딱 제입맛

 

 

고기 먹다가 된장찌개도 먹어야쥬!!

된장찌개 밥 적셔 먹으니 이것도 맛나다 ㅠㅠ

참고로 저 꽃게는 제가 살쯉쯉 잘 발라서 먹었어요!

 

 

특히 요 삼겹살이 칼집이 많이 들어가서

부드럽고 맛나더라고요 ^^

저는 고기 먹을때 이렇게 브라운익기로 익은것이

딱좋아요!

이날 이렇게 저희 가족 세명은 포식 했답니다 ㅋㅋㅋ

신설동고기집 꽃삼뚜껑 가격도 저렴한데 맛도있으니

이 근처 방문하시거나 거주하시는 분들은

꼭 한번 가볼만 한 곳이에요!

 

728x90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