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색맛집

고소한 치즈카츠 먹으러간 성신여대가성비맛집 카츠 무명

by 짜리와몽땅 2024. 2. 15.
728x90
300x250

 

 

 

 

 

평일 저녁 저는 직장동료와 저녁을 먹기위해

성신여대쪽 위치한 성신여대돈까스 카츠무명에

방문했습니다 !

이날 저녁되기전 정말 배가 아주많이 ㅠㅠ

고팠는데요 정말 바삭바삭하고

윤기 좌르르한 일본식 돈카츠가 너무 땡기더라고요!

검색해서 찾아보니 성신여대돈까스 카츠무명 이곳이

겉바속촉 제대로에 가격도 저렴해서

가성비 돈카츠집이라고 해서 바로 가봤습니다!

 

 

 

내부에 테이블이 여러개 있고 다닥다닥 붙여있지않고

넓찍하니 아주 쾌적한 공간이었어요 !

메뉴판을 보니 원래 찐으로 맛있는 곳은

메뉴가 몇개 없잖아요?

성신여대돈까스 카츠무명 여기도 마찬가지로

메인메뉴가 딱 3개였습니다 ㅋㅋ

저희는 등심카츠 11,000원+치즈카츠 12,000원

그리고 스프라이트 2,000원 주문했어요!

 

 

먼저 일본식 아주 야들야들 푸딩같은 계란찜이 나오는데요

이렇게 퓨어한 계란찜이 나오게 하려면 체망을 여러번

걸러줘야하는데 확실히 정성들여 만든

계란찜 느낌이 스물스물 납니다!

수저로 탱탱 해보기도 하고 한입 먹어주니

이거 완전 푸딩 아닌가유?! 맛나당 ㅋㅋㅋ

 

300x250

 

이젠 날씨가 풀려서 시원한 스프라이트로

목가심도 해주고용

 

 

먼저 등심카츠는 육즙이 육안으로도 풍부해보이고

겉에 바삭바삭 튀김이 잘 튀겨진게 보였어요

고기질도 딱보니 무드럽고 좋아보입니다!

 

 

치즈카츠는 정말 모짜렐라 치즈가 아주 한가득 ㅋㅋ

사장님이 아낌없이 모짜렐라를 엄청 넣은 느낌이에요 ㅋㅋ

일본식 돈카츠는 확실히 정갈하게 나와서

침샘을 자극하게 합니다

 

 

밥과 미소된장국 같이 나오는데 부족하면

더 주신다고 하시더라고요 ^^ 푸짐하게 먹고가라는

사장님의 서비스 너무 좋아용!

 

 

치즈돈까스는 이런거 찍어줘야쥬?ㅋㅋㅋ

치즈가 듬뿍있으니 젓가락으로 올릴때 쭈아악 늘어납니다!

저는 치즈럽버라 치즈카츠 너무너무 좋아요 ㅠㅠ

 

 

역시 일본식 돈카츠에는 양배추 샐러드 빠질 수 없죠?

양배추가 싱싱한게 새콤한 드레싱 소스랑 너무 잘어울려요!

 

 

엄청 겉바속촉 제대로인데 알고보니

라드유를 사용해서 튀겼기 때문에

돈카츠가 담백하면서 깔끔한 맛이 난다고 해요!!

한입 베어물었는데 바삭 하면서 육즘 쫙나오고 ㅠㅠ

이글 쓰는데 또 배고파 지네요?

 

 

치즈카츠는 한입 베어무니 입안에 고소한

모짜렐라 치즈향이 확~ 나면서

입안가득 치즈지방이 너무 맛나요 ㅠㅠ

치즈카츠도 라드유를 사용해서그런가

엄청 느끼하지 않고 담백하고 고소하네요!

 

 

생와사비에 찍어먹고 말돈소금에 찍어먹고~

말돈소금 저는 잘 몰랐는데 굉장히

영국에서 굉장히 비싸게 파는 소금이라고 하더라고요

그래서그런가 맛이 확실히 달라요!

이건 먹어봐야 다른걸 알아요 ㅠㅠ

 

그렇게... 완식-!

너무 잘먹었습니다 ^^

매장 둘러보니 친구나 가족단위로도 많이오고

혼밥하시는 분들도 많더라고요!

저도 혼밥하러갈땐 돈까스 매장 자주가는데

성신여대 근처에서 혼밥할일 있으면

여기 오기 딱 좋을것 같아요 ^^

 

 

 

 

728x90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