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색맛집

미아역 전집 맛집 감자골

by 짜리와몽땅 2024. 2. 22.
728x90
300x250

 

 

 

[미아역 전집 맛집 감자골]

 

평일 퇴근 후 비가 오는 저녁

아직 날이 쌀쌀해서 비인지 눈인지 애매모호한게

막 내리는 날 갑자기 막걸리에 전이 딱 생각났어요!

아이는 친정엄마에게 맡기고 남편이라 오붓하게

술데이트하러 삼양동 전집 맛집 감자골

찾아왔답니다 ^^

 

 

분위기가 아기자기한 술집이었어요 ^^

테이블은 총 5개정도 있고 이날

저희처럼 전이 땡겨서 방문한 손님들도 계시더라고요

 

 

메뉴판 딱 1장이라 보기 편했는데

저희는 이날

모듬전 15,900원

베이컨치즈김치전 11,900원

지평막걸리 4,000원

떡볶이 8,900원

주문했답니다 ^^

 

 

먼저 지평막걸리부터 나왔는데요

요즘 막걸리가 항암효과가 있다고 해서

술마시면 몸생각해서 막걸리가 좋은것 같더라고요!

막걸리 아래 깔려있는 침전물(?)들이

암예방에 효과가 있대요 ^^b

막 흔들면 열때 빵 터지니까 아래 침전물들

잘 섞어서 남편과 저 한잔씩 따라 짠!

오랜만에 먹으니 넘 달달하고 맛나네요 ㅠㅠ

 

 

막걸리 한잔 하면서 기다리니

모듬전이 아주 푸짐하게 등장했어요!

애호박전, 꼬치전, 함박스테이크, 깻잎전,

육전, 분홍소세지, 김치전, 버섯전 등

가짓수가 엄청많고 완전 푸짐!!

세상에 이렇게 푸짐한데 15,900원

완전 혜자가격이네요!?

 

300x250

 

엄청 먹음직스러운 모듬전과

찍어먹을 소스 2종류가 나왔는데요

위에 빨간건 김치볶음, 아래는 양파고추간장소스에요

 

 

전이 아주 노릇노릇 잘 익은게

딱 울엄마가 명절에 하던 그 전이 생각나요 ㅋㅋ

꼬치전이랑 깻잎전 한입 먹어봤는데

간도 딱 맞고 입에 고소한 맛이 확 나요!

사실 꼬치전과 깻잎전은 집에서 해먹기

귀찮은 종류라 요즘 통 먹어보질 못했는데

삼양동 전집 맛집 감자골 모듬전에

세트로 나오니 넘 좋아요 ㅋㅋ

 

 

애호박전도 아주 싱싱한 애호박에 부쳐서

한입 깨물어 먹으니 싱그럽게 고소한맛!!

남편이 맛있다며 엄지척 해줍니다 ㅋㅋ

 

 

전만 먹으면 또 질릴법한데 다양한 구성이라

분홍소세지도 오랜만이고 함박스테이크도 달달보스

여러가지 다 맛보니 넘 좋았어요 ^^

 

 

두번째로 딱 비오는날 알맞은

베이컨치즈김치전이 나왔는데요!

김치전에 들어가는 김치 잘못쓰면 정말 맛없는데

여기 김치는 정말 묵은지 맛난걸 썼나봐요!

자극적이지도 않고 정말 내가 원했던

김치전맛ㅠㅠ 그리고 치즈도 올라가니

녹진한게 고소해서 딱 입에 맞았어요 ㅋㅋ

 

 

전도 두가지씩 나오니

두명이서 한개씩 맛보고 2인이 방문했을때

모듬전 주문해서 먹기 딱좋은거같아요!

 

 

요렇게 떡볶이 포장해와서

집에 왔는데 오는길에 배꺼졌나봐욬ㅋㅋㅋ

 

집에 와서 또 떡볶이를 흡입해줍니다 ㅋㅋ

아니 전 전문점인데 떡볶이까지 맛있기 있냐는 ㅠㅠ!!

떡볶이 너무 맛있어서 앉은자리에서 다 먹었자나요

아주 떡이 쫄깃쫄깃하고 고추장 베이스가

자극적이지 않고 감칠맛있는게

여기 사장님 조리과 출신인듯!!!

이날 정말 포식하고 잘먹고 왔습니다 ㅋㅋㅋ

삼양동 전집 맛집 감자골

집근처라 완전 재방문 예약입니다!

 

 

 

 

728x90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