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색맛집

남산타워 점심맛집 일식가정식느낌 [오이드킨]

by 짜리와몽땅 2024. 2. 26.
728x90
300x250

 

 

 

남산타워 점심맛집 일식가정식느낌 [오이드킨]

 

안녕하세요! 토요일 점심 저희 가족은

남산타워 방문하기 전 점심을 먹기 위해

찾아온 곳 바로 충무로 맛집 오이드킨 입니다 ^^

오이드킨은 일본식 술집이지만 점심 덮밥류나

규동 등 점심 먹을거리도 있어서 찾아가봤습니다!

 

 

내부는 이렇게 일본술집같은 분위기에요 ^^

우드톤 인테리어라 포근해 보이더라고요

저희는 착석 후 의자 아래 바구니에

외투와 짐 넣어놓고 주문을 진행했습니다

 

 

부타동 규동 나베 등등 다양한 일식 요리가 있는 가운데

저희는 점보부타동 15,000원

김치카트나베우동 1,3000원

그리고 테라 1병 주문했어요 ^^

뭔가 이날 날씨도 그렇게 덥지 않고

시원한 맥주가 땡기더라고요

그래서 점심부터 맥주마시기~ㅋㅋㅋ

참고로 테이블 오더에서 sns 이벤트도

한다고 하니 방문하시는 분들 참여하셔도

좋을것 같아요

 

 

아기자기한 일본식 술집 인테리어

그리고 물이나 후리가케 등 담겨있는 용기도

뭔가 일본스럽다고 느껴졌어요 ㅋㅋ

 

 

맨처음으로 나온 테라!!

남편가 한잔 간편하게 마십니다 ^^

토요일이라 내일 일갈 걱정 없으니

맘편히 드링킹~~

 

 

맥주 한모금 하다보니~

주문한 점보부타동과 김치카츠나베 우동이 나왔어요!

둘다 양이 어마 무시하게 많네요 ㅋㅋㅋ

300x250

 

 

점보 부타동은 점보로 시켜서 곱베기양으로 나왔다해도

김치카츠나베우동은 정말 양이 많았어요!

기본적으로 양이 많아서 아주맛갈스러워보이는게

푸짐하게 한끼 먹을 수 있겠더라고요

 

 

점보 부타동 고기양이 아주 푸짐~!! 해요!

이게 15,000원이라니 이양에 가격이면

혜자인정입니다!

불향 제대로 입힌거 딱 보이시죠?

밥에 간장계란양념 아주 잘베어있고

불향제대로 입한 돼지고기 한점 올리고

생와사비 한점 올려서 같이 한입 먹어주니~!

일본식 정갈하면서도 자극적이지 않고

넘 맛있는 부타동 덮밥 입니다

 

 

그다음 제가 주문한 김치카츠나베우동이에요!

아주 예쁘게 플레이팅 되어져 나오는데

위에 수란을 톡 터트려주니 안에

반숙노른자가 터져나왔어요 ^^

저는 반숙 계란이 아주 고소하면서도

너무좋은데 매콤한 김치나베 국물에

같이 섞어먹으니 이것도 감칠맛 있으면서

넘나 맛있는것 ㅠㅠ

 

 

치즈카츠가 큰게 두덩어리 나오는데

확실히 김츠나베국물에 적셔서 한입 먹으니

아주 고소하고 맛나요!!

 

 

먹다가 정말 만족스러운 메뉴라

크기 손이랑 비교해서 한컷 찍어보고 ^^

마져 국물과 카츠도 먹는데

남산타워 방문하기 전 여기서 밥먹고가길

너무 잘했어요~~!!!

 

 

그렇게 완식 -!!!

너무 잘 먹고 갑니당 ㅋㅋㅋ

남산타워 고바위라 배채우고 가야지

해서 방문한 충무로역 근처 일식밥집인데

맨날 한식만 먹다가 오랜만에

일식 가정식 먹으니 넘나 맛있네요 ^^

충무로쪽 방문하면

맛있는 밥집이 많다고 느꼈는데 역시나

오늘도 실패없이 맛있는것 먹고 왔습니다 ^^

 

 

 

 

 

728x90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