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색맛집

명동직장인 명동 혼밥 하기 좋은곳 명동샤브샤브회전집

by 짜리와몽땅 2024. 2. 28.
728x90
300x250

 

 

[명동직장인 명동 혼밥 하기 좋은곳 명동샤브샤브회전집]

 

평일 점심 명동직장인인 저는 직장동료와

점심먹으러 나왔다가 눈에 띄는 식당을 발견!

회전초밥집이 아닌 회전 샤브샤브집!

샤브샤브를 회전으로 먹을 수 있다니

정말 특이하고 색다른 이색 식당이더라고요 ^^

오픈대박기념 이라는 것 보니

생긴지 얼마 안된 곳 같았어요

 

 

내부로 들어가보니 이렇게 야채들과 각종사리들이

회전하면서 돌아다닙니다 !!

완전 신세계 ㅋㅋㅋ

그 앞에는 1인이 샤브샤브 먹을 수 있게

하이라이트가 있는 모습입니다

 

 

저희는 나베소고기 샤브샤브 1인 12,000원

나머지 사리들은 집게를 가져와서 담궈먹으면되는데

집게 색깔마다 가격이 다르더라고요!

보라색 집게는 0원 무한리필 가능입니다 ^^

 

 

회전 돌아가는 곳 위쪽보면 그릇이나 휴지 물 등이

구비되어있고 맨 아래 식탁에는

간장과 소금도 구비 되어있었습니다

 

300x250

 

주문하고 잠시 뒤 1인용 샤브샤브 그릇과

소고기가 나왔어요 ^^

참고로 소고기는 한우라서 아주 질이 좋아보였습니다!

소스 2종도 같이 나왔는데

칠리소스와 땅콩소스 두가지 였습니다

 

 

자~ 이제 담궈 먹어볼까?^^

대부분 야채들은 보라색 집게라 0원이었어요!

국수나 라면사리는 천원정도 하는것 같았고요 ^^

저랑 직장 동료는 다이어터들이라

일단 야채부터 부시기로 합니당 ㅋㅋㅋ

다이어트 하는 분들에겐 샤브샤브가완전

제격이라구용 ^^

 

 

고기 왕창 넣어주고 보글보글 익히니

아주 맛있는 고기샤브샤브 완성 ^^

한우 1+등급이라 확실히 질이 좋더라고요 ^^

기본 야채 사리들 무한리필이라 완전 배부르고

맛나게 먹을 수 있다는것!!

샤브샤브가 자극적이지 않고

담백하니 너무 맛있어요!

 

 

당근도 몸에 좋으니 담궈먹고

소고기도 계속 담궈먹으니 국물도

고기향이 베어서 아주 맛있는 국물이 되더라고요

 

 

회전대에 파나 마늘 고추 등

기호에 맞게 넣어먹을 수 있는 재료들도 있었고

저는 날개란 1개 1,000원

백미누룽지 1개 1,000원

골랐습니다!

마지막에 육수 졸면 누룽지넣고 계란넣고

죽처럼 만들어 먹으려고용

 

 

어느정도 먹고 배가 살짝 부를때쯤

아까 가져왔던 누릉지와 계란 넣어줍니다 ^^

누룽지라서 딱딱한 식감이 좋은 분들은

좀만 끓여드시고 좀더 부드럽게 드시고 싶은 분들은

물조금씩 넣어서 안짜게 충분히 끓여주시면 돼요!

저는 야채도 같이 먹고싶어서

야채 조금더 추가해서 끓였답니다

담백한 국물과 죽처럼 변한 샤브샤브

먹으니 완전 꿀맛이에요 ^^

건강한 한끼 식사로 제격이네요

 

 

그렇게 완식!!

정말 잘 먹었습니다 ^^

회전식은 회전초밥집만 가봤는데

이렇게 회전샤브샤브집 방문하니 색다르고 너무 좋았네요

알고보니 야채들도 무기농 유기농 식자제들로

좋은 야채들로 구성 되어있어서

아주 건강한 한끼 먹을 수 있었던것 같아요 ^^

 

 

 

 

 

 

728x90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