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카페 드 아쿠아] 하남 스타필드 아쿠아 카페_ 아이들 연인들 수족관 카페/ 닥터피쉬 체험가능 하남스타필드 카페

by 짜리와몽땅 2023. 10. 27.
728x90
300x250

저희 가족은 스타필드 고양과 하남점을 자주 갑니다. 트레이더스로 장을 보러가는 것도 있고 여러가지 쇼핑이 가능하며 아이와 가기 좋은 곳이기 때문이죠 ^^ 특히 스타필드같은 대형 쇼핑몰은 가족화장실도 있고 수유실도 잘 되어있어서 아가들 기저귀 갈기에도 너무 좋은곳이랍니다.

이날 저희가 방문한 곳은 하남 스타필드 내부에 있는 카페 드 아쿠아입니다. 스타필드 3층에 위치한 수족관 컨셉 카페에요. 평소에 아이 데리고 한번 가봐야지 했다가 한번 가보게 되었네요 ^^

카페 메뉴는 모니터에 띄워져있습니다. 수족관 컨셉 카페라고 해서 입장료가 따로 있는 것은 아니고 1인 1메뉴 주문하면 된다고 하네요. 저희는 평소 커피를 자주 마셨어서 이날은 아이스크림으로 먹었어요. 아이스크림이 쫀득쫀득하고 굉장이 맛있었답니다. 

모든 테이블이 주변에 다양한 물고기들을 볼 수 있었는데 저희는 상어 옆에 자리를 잡았어요. 그런데 아이는 딱히 수족관에 관심이 없고 아이스크림만 먹더라고요 ㅋㅋ 여기가 아이스크림 맛집이었나봐요 ㅋㅋㅋ

바닐라 아이스크림과 블루베리 아이스크림 두가지 였답니다. 우유맛이 굉장히 진하게 들어가있어서 호불호 갈리지 않는 진득한 맛의 아이스크림이었어요.

아빠와 아이가 장난을 치면서 아이스크림을 먹네요 ㅋㅋ

기왕온거 다양하게 보고가라고 둘러보다가 닥터피쉬 체험할 수 있는 곳이 있더라고요. 옆에서 손을 싯고 수족관에 손을 넣으면 닥터피쉬들이 다 달려옵니다. 저희 아이는 무서워해서 체험을 못했네요. 저도 막상 체험해보니 생각보다 닥터피쉬들이 커서 무서운 ㅋㅋㅋ

또 한쪽 벽면엔 터치형 빔프로젝트가 있어서 아이들이 놀기 좋아보였어요 ^^ 저희 아이보다 조금 더 큰 아이들이 온다면 더 재밌게 놀 수 있는 수족관 카페일것 같네요. 

위 사진을 클릭하시면 저희 인스타 게시물을 보실 수 있어요 ^^ 클릭클릭

728x90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