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춘천국립박물관 + 춘천어린이박물관] 미디어 아트 매시 정각 오후 5시까지

by 짜리와몽땅 2024. 1. 30.
728x90
300x250

 

 

[춘천국립박물관 + 춘천어린이박물관] 미디어 아트 매시 정각 오후 5시까지

 

안녕하세요! 저희 가족은 일요일 어디를 놀러가볼까

고민하다가 갑자기 남편이 일산 스타필드나 가자고해서

역시 만만한 곳은 거기인가.. 싶어 따라 나섰는데 ㅋㅋ

알고보니 춘천을 가더라고요?ㅋㅋㅋ

저희가 서울 성북구에 거주하는데 춘천까지

가는 시간은 대략 1시간 40분 이상 걸린답니다 ㅋㅋ

 

어찌됐건 남편의 거짓말로 오게 된

춘천국립박물관 + 춘천어린이박물관

후기 말씀드릴게요 ㅋㅋ

 

 

이것저것 하느라 저희가 꽤 늦게 도착했어요

거의 오후 3~4시 사이에 도착함 ㅋㅋ

그래서 사람들이 어마어마하게 많지는 않았지만 

어느정도 아이들과 같이 온 가족단위가 있었답니다

 

 

우선 어린이 박물관 운영시간은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입장마감은 오후 5시 30분까지라고 하니

너무 늦게 오시면 안돼요

그리고 자율관람이라 입장료같은건 없다는 점 ^^

 

 

내부는 이렇게 잘 꾸며놨는데 26개월인 저희 아이가 

놀기에는 약간 힘든 것들이 많았어요

한 5살 내외정도 아이가 오면 잘 놀 수 있을것 같더라고요 ^^

 

 

그래도 이것저것 만지면서 놀아보기 ^^

 

 

이렇게 미러방 같은곳도 있고~~

여기는 비인기 공간이네요 ㅋㅋ

신기 하긴 하지만 아이들이 계속 놀지 못하는 아쉬운 공간~~

 

 

이렇게 그림을 그려서 내가 그린 그림을

프로젝트로 쏘는 시설도 있었어요

여기도 어느정도 커야 좀 재밌게 놀수 있을것 같더라고요!

여기는 인기공간이었답니다 ^^

조금 둘러보니 벌써 춘천어린이박물관은 다 돌았더라고요

(솔직히 말하면 별로 볼거나 놀게 많지 않은 ^^..)

 

 

춘천어린이박물관 옥상으로 나와 본관인 

국립춘천박물관으로 향했어요

 

 

이때가 정각이라 미디어아트가 나오고 있었나봐요

사람들이 엄청 많더라고요!!

남편이 인스타 보고 여기 온거라는데 자기는 인스파이어 정도 생각했다며 ㅋㅋㅋ

여기도 잘해놓긴 했지만 규모가 작고 인스파이어 정도는 아니에요 ㅋㅋ

남편이 인스타에서 춘천국립박물관 미디어아트 과장광고했다며 ㅋㅋㅋ

이것만 보러 서울에서 춘천오기는 조금 아까운 느낌입니다

 

 

그래도 가까이서 보니까 뭔가 신비롭기도하고~~

근데 어디서 봤다 싶었는데 

갑자기 경동시장 스타벅스가 생각나는거죠 ㅋㅋㅋ

 

스타벅스 경동 1960점 경동시장도 가면 이렇게 파라노마 화면 되어있어요 ^^ 한번 가보시길..

 

[스타벅스 경동1960점] 겨울되니 더 빛을 바라는 스타벅스 경동시장점 (+이색스타벅스/금성전파사

청량리전통시장 청량리도매시장에서 쭉~~ 걸어오다보면 경동시장이 있습니다. 경동시장을 지나던 도중 으아니?! 여기는 인스타에서만 보던 그 미로같은 스타벅스 아닌가? 바로 스타벅스 경동196

all-value.tistory.com

 

 

 

그리고 본관에 있는 박물관도 돌아다녔답니다

아직 아이가 어려서 뭐 설명해주기도 뭐하고

조금더 크면 더 볼거리가 많을것 같아요 ^^

 

300x250

 

이 공간은 아이가 굉장히 좋아했답니다 ^^

 

 

여기는 직접 돌 올릴 수 있도록 한것 같은데

뭔가 다 무너트리고 다닐까봐 조마조마 ㅋㅋㅋ

 

 

본관 둘러보고 나왔는데 뭐 사실 크게

볼거리가 많지는 않아서 아쉬움 ㅋㅋㅋ

 

 

그래도 낯선 공간 오니 아이는 뛰어다니겠다고 

하는거 잡으러 다니느라 좀 힘들었지만 

춘천국립박물관이 집근처라면 한번 쯤 올만하고

춘천 볼일있어서 오시는거면 한번쯤 올만하지만

춘천국립박물관으로 보러 멀리서 춘천 오는건 좀 힘들당ㅎㅎ ^^;;

 

 

 

 

728x90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