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홍릉숲 국립산림과학원 산책~!

by 짜리와몽땅 2024. 3. 19.
728x90
300x250

 

 

[홍릉숲 국립산림과학원 산책~!]

 

회기역 들렸다가 산책하는 도중

근처에 홍릉숲/국립산림과학원 이라고 산책하기

좋은곳이 있다고 해서 방문해 봤습니다!

이곳 왔다갔다하면서 여러번봤지만

들어간것은 이번이 처음이에요 ^^

 

 

홍릉숲/국립산림과학원의 개방시간은

오전9시부터 오후 6시까지

그리고 주변에 유료, 무료 주차장이 없는 관계로

멀리 주차를 하시거나 왠만하면

자동차 가지고오지 않는편이 좋습니다.

또한 음식물섭취할 수 없으며 돗자리도 깔면안되고

삼각대 그리고 반려동물 데리고 오면 안돼요!

또 자전거, 인라인, 보드, 퀵보드도 안됩니당 ㅋㅋ

 

 

아이와 같이 들어간곳

정말 나무들이 우거져있습니다

우선 과학원이라고 있어서

그쪽 가보기로!

 

 

나무와 풀이 많아서

겉는내내 몸이 정화되는 느낌 ㅋㅋ

확실히 나무많은곳이 건강해지는거 같아요

어떤나무인지 이름표도 있습니다!

 

 

산림과학관 도착!

운영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저희가 4시 45분쯤왔는데 다 못보면 어떡하지

걱정했는데 그래도 15분이면 빠르게 볼수 있더라고요 ^^

 

 

1층부터 엘레베이터가 있어서

저희처럼 유모차 가지고 오시거나 휠체어 사용하시는

분들도 무리없이 오실수 있습니다.

 

 

나무로 이루어진 건물~~

천장아치형식 인상깊네요

또한 스탬프 투어도 있긴한데

지금 투어진행은 안된다고 하더라고요

지도용으로 가져왔어요

 

300x250

 

마감시간 임박해서인지

저희밖에 관람하는사람 없더라고요 ㅋㅋ

여유있게 관람했습니다.

 

 

홍릉숲에서 사는 동물들 박제도 되어있고~

 

 

홍릉숲 관련된 다양한 것들을 볼 수 있었어요

 

이쪽도 산책길겸 약초원 쉼터가 있는곳인데

 

 

뱀주의!!

역시 산이니까 뱀도 살겠죠 ㅠㅠ

뱀주의 써져있으니 약간 등골이 오싹합니다 ㅋㅋ

저 낙엽사이에 뱀이 있을것같은 느낌쓰 ㅋㅋㅋ

무튼 간단하게 산책 잘하고왔습니다 ^^

날씨 좋은날 그리고 날이 풀려서

꽃이필때쯤 가보는게 더 좋을것 같아요 ^^

 

 

 

 

728x90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