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영종아이랑갈만한 곳 _ 파라다이스씨티 원더박스 싸게 입장료 구입한 후기

by 짜리와몽땅 2024. 3. 26.
728x90
300x250

 

 

[영종아이랑갈만한 곳 _ 파라다이스씨티 원더박스 싸게 입장료 구입한 후기]

 

토요일 저희 가족은 영종도에 위치한

파라다이스시티 원더박스로 향했어요!

저번에 영종도에 있는 인스파이어 방문하고

볼것도 많고 너무 좋았어서 원래 유명했던

영종도 파라다이스시티 처음 가보네요!

 

 

저희는 지하 1층에 주차를 하고

바로 올라갔답니다

 

 

실내 광장처럼 생긴곳이있는데

모래공연(?)을 하더라고요

또 이 광장같은 곳에서 아이들

싱싱이도 타고 전동자동차도 타고

재밌게 놀기좋은 공간이더라고요!!

 

 

36개월 미만 아기는 무료지만

성인은 1일 자유이용권 28,000원 ㅠㅠ

(비싸다..)

그리고 36개월 이상 어린이는 23,000원이더라고요!

조금더 저렴한 온라인티켓 알아보려고 하는도중

어떤 여성분이 저를 부르시더니 혹시 티켓 끊냐고

물어보시더라고요?!

그 여성분 남편분이 못올것 같아서 성인티켓

하나 만원에 바로 파신다고 해서

바로 직거래로 구매했습니다 ㅋㅋㅋ

완전이득!!!

그렇게 저희 가족 총

38,000원에 입장할 수 있었어요!

 

 

원더랜드는 밖으로 나가서

새로운 건물로 들어가야해요

팔찌만 있으면 자유로이

재입장 가능하다고!

 

300x250

 

팔찌 인증샷 찍고

저희 아이는 눈이돌아갑니다 ㅋㅋ

 

영종도 파라다이스시티 원더박스..

눈돌아가게 엄청 삐까뻔쩍

잘 꾸며놨더라고요!!

환상의 나라에 온것같은 느낌!

 

 

총 19가지의 어트랙션이 있지만

저희 아이는 28개월로 키가 90cm이하라

탈수있는게 3가지밖에 없더라고요 ㅋㅋㅋ

허허... 미리 알아보고왔어야했는뎈ㅋ

 

 

첫번째는 점핑스타!

80cm만 넘으면 되고 90cm 이하는

보호자랑 같이 탑승해야합니다

아이가 무서워하지 않을까 걱정했는데

생각보다 재밌어하더라고용 ㅋㅋ

 

 

두번째 해피스윙!

마찬가지로 80cm만 넘으면 되고 90cm 이하는

보호자랑 같이 탑승해야합니다

이거는 생각보다 ㅋㅋㅋ

흔들림이 심해서 아이가 무서워했어요 ㅠㅠㅋㅋㅋ

아빠랑 같이 탔는데 다 타고 나서 욺 ㅠㅠㅋㅋㅋ

 

 

마지막으로 회전목마!

80cm만 넘으면 되고 110cm 이하는

보호자랑 같이 탑승해야합니다

혼자서 말위에 태울수 있을까 싶었는데

가능하다고 하셔서 아빠 옆말에 타고 태워봤습니다 ㅋㅋ

역시 회전목마 좋아하더라고요

영종도 파라다이스시티 원더박스

생각보다 키제한을 엄격하게 봐서

90cm이하 유아는 탈만한거

3가지밖에 없었어유 ㅎㅎㅎ

줄도 길지 않고 놀이기구 금방금방 타는건 좋았지만

아이가 좀더 커서 오면 더 재밌을것 같아요

 

 

놀이기구 한번씩 타보고

구슬아이스크림 4천원에 사먹고

 

 

원더 푸드트럭이라고

유일하게 조리음식 파는곳이 있는데

가격은 역시 사악하네요 ㅎㅎ

 

 

 

 

 

728x90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