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판교 조선호텔] 수영장 유아풀 그리고 배달시켜먹기 /그래비티 서울 판교 오토그래프 컬렉션 2편

by 짜리와몽땅 2024. 1. 23.
728x90
300x250

 

 

[판교 조선호텔] 수영장 유아풀 그리고 배달시켜먹기 /그래비티 서울 판교 오토그래프 컬렉션 2편

 

그래비티 서울 판교 오토그래프 컬렉션 2편

수영장 유아풀 그리고 배달시켜먹기 입니다 ㅋㅋ

비즈니스 호텔이지만 수영장도 있고

유아풀도 있다고 하길래 룸에 짐을 풀고

냉큼 수영복으로 갈아입었습니다!

 

 

뭔가 호텔들마다 가운입고 돌아다니는거

허용안되는곳 있어서 저희도 처음에

일반복장으로 수영장 가려고 보니 다른 투숙객들

수영복에 가운차림으로 바로 들어가시더라고요

수영장 카운터에 물어보니 그렇게 해도된다고

답변들었답니다 그리고 

내부 슬리퍼 신고 수영장 방문해도 된대요!

다만 조식이나 석식뷔페 먹을때는

내부 슬리퍼 신고가면 안된다고 하네요!

 

 

수영장에 딸린 캐비넷과 샤워시설 

사진을 찍을 순 없었지만 나름 조그맣게

알찬 공간으로 되어있었어요 하지만

수영하는 사람들이 많을때는 그냥

타올로 몸닦고 가운입고 룸에서 씻는게 최고!

 

이날 주말이라 그런가 수영장에

아기들 데리고 온 손님들이 굉장히 많았습니다!

 

 

양쪽으로 나뉘어 있는데

왼쪽은 좀 깊은 성인들 풀이지만

여기도 애기들 튜브나 구명조끼 해주면

들어가도 된다고 하더라고요! 

다만 유아풀보다 물이 좀 찬부분 ㅎㅎ

 

유아풀은 물이 굉장히 따듯했으며

성인 무릎아래까지 오는 물 깊이였어요!

 

 

아이 튜브도 가지고 왔지만

수영장 사람도 많고 크기가 크지않아서

튜브는 안불고 부대시설로 있는

유아 구명조끼 장착했습니다 ㅋㅋ

 

 

저희가 아이데리고 이런데 오는게

자주있는일이 아니라서 처음엔 아이가

물을 엄청 무서워 했지만

점점 혼자 놀고 좋아하더라고요 ^^!!

엄마아빠가 다음에 또 물놀이 시켜줄게!

 

300x250

 

물놀이 한참하다보니 저녁이 되었어요

남편이 저녁 뷔페 먹으러 가볼래? 했지만

인당 11만원이라는 금액 ㅠㅠ

너무 비싸니 그냥 사다먹던가 배달해먹기로 합니다 ㅎㅎ

야경은 역시 판교라 좋더라고요

 

 

룸 복도에는 정수기가 이렇게 있어서

라면이나 커피 타먹기도 딱좋아요!

 

 

잠깐 판교 돌아다녀보자고 밖에 나왔는데

판교 야경미쳤따리~~

역시 신도시라 너무 잘되어있어요

신도시 중에 판교랑 송도는 

역대급!!

 

 

근처 스벅가서 조각케이크도 사오고

근처 편의점 가니 와인이랑 샴패인을

굉장히 많이 팔더라고요!

와인병과 와인병따개는 룸에 있으니

그거 사용하시면 돼요!!

 

 

케이크 냠냠 해주는동안 

저희는 프라닭을 배달 주문했습니다.

 

 

호텔 1층에 가면 딜리버리 존이 있어서

여기서 픽업 바로 가능해요!

냠냠냠 맛나게 배달음식 먹고!!

 

아이 재우고 자는데 아무래도 

킹베드라고 해도 좁고 아이가 자다가 굴러떨어질까봐

너무 걱정되더라고요 ㅠㅠ

저희는 아기침대 따로 신청 못했었는데

나중에 로비에 신청가능하냐고 물어보니

그날 여분이 하나도 없다고 해서 아쉬웠네요

만약 아이 데리고 투숙 하실 분들은

미리 아기침대 신청하세요!

 

 

 

다음날 ! 수영장 이용권 1회 더 있어서

체크아웃 하기 전까지 또 수영하고 놀았습니다 ㅋㅋ

주의 해야할 점은 중간중간 청소시간있는데

그때는 수영장에서 나가야해서

그 시간 안겹치게 놀아야 한다는점!!

 

 

수영 조금 하고 올라와서 바로 씻고

룸 어느정도 정리하고 체크아웃 하러 고고!

 

 

체크아웃 하러 가는길에

여기도 이용 해봤으면 좋았겠지만 

나중에 시간과 돈이 여유가 있으면 즐겨보기로 ^^

 

체크아웃 할때도 직원분이 

판교에서 더 놀다 가실거면 주차장 시간

연장도 가능하다고 하시더라고요!

근데 저희는 바로 집에갈거라 괜찮다고 말씀드림 ㅋㅋ

 

그래비티 서울 판교 오토그래프 컬렉션

아이들 수영장 즐기면서 놀기 꽤 적절한 호텔인거 같아요 ㅋㅋ

다만 방 배정 받을때는 좀 신경 써야 할 수 있음 ㅋㅋ

 

 

 

 

 

728x90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