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익선동 포차거리] 익선동 진짜 핫하네;; 포차거리에 사람이 엄청 많고 술집장사 엄청 잘됨 / 오락실,스티커사진 등 젊은이들 놀거리 많음

by 짜리와몽땅 2023. 12. 11.
728x90
300x250

 

 

 

 

남편이랑 종로3가에 있는 가라오케 가려고 

익선동에 오게 되었어요~

근데 여기가 포차거리 있는 곳인데

6시 넘으니까 갑자기 사장님들이

사람 지나가는 곳에 테이블이랑 의자를 

죄다 꺼내시더라고요 ㅎㅎ

 

 

저희는 이날 익선동노래 술집을 가려고 나왔던건데

칸트3이라는 곳이에요! 이곳도 리뷰 한번 보고 가세요 ^^

아래 링크 클릭!!

 

익선동건전가라오케 [칸트3] 노래 부르면서 술먹을 수 있는 건전한 가라오케 종로3가 술집 데이

오랜만에 친정엄마에게 아기를 맡기고 남편이랑 익선동 데이트를 했습니다 ^^ 평범한 술집 말고 특별한 곳 가고싶었는데 찾아보니 익선동 종로3가역근처에 건전가라오케술집이 있더라고요! 노

all-value.tistory.com

 

 

아무튼 길거리에 의자랑 테이블 놓으니

사람들이 금새 앉더라고요

 

 

진짜 사람들 짱많아!!!

젊은사람들 요즘 익선동익선동 하더니

다 여기 오나봐요

 

 

익선동 골목길에 들어가니

이렇게 오락실도 크게 있네요!

요즘 젊은사람들 게임 좋아하는 사람들 많은데

들어가는 사람들 종종보이네요

 

 

지나가다가 여기도 포차같은곳인데

사람 겁나많고~~

아 여기서 장사해야 떼돈 벌수 있나 ㅠㅠ

돈많이 벌고싶다~~~

 

 

그리고 예전에는 인생네컷이 유행이었는데

요즘은 인생네컷 잘 안보이고

이렇게 특이한 컨셉 코인사진관이 있어요

오메 완전 핫하다 ㅋㅋㅋㅋ

나도 사진찍어볼까 했지만

오늘은 뭐 꾸미지도 화장도 안하고 나와서

나중에 다시 이근처 들르면

사진 찍어보는걸루 ㅎㅎ!

 

 

 

728x90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