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두돌 아기와 롯데월드 잠실] 네이버 페이 현장 결제시 할인 45%! 아기는 베이비권 15,000원(할인안됨) (+롯데월드 휴대폰충전/ 롯데월드 주차정산)

by 짜리와몽땅 2023. 11. 28.
728x90
300x250

300x250

 

24개월 아기와 어딜갈까 고민하다가

롯데월드 after4를 타기로 하고

롯데월드로 향했습니다~!

 

 

오랜만에 롯데월드를 오니 

티켓이 많이 비싸졌더라구요 ㅠㅠ

엄청 예전에는 그냥 기구 안타고 성인 입장권만

있었던거 같은데 요즘은 그런거 없고

무조건 다 탈수 있는 자유이용권을 끊어야 합니다.

 

 

어디가 할인이 잘되나 보니까

오호라

네이버페이로 현장결제시 최대 45% 할인!

저희는 성인 2명 아기 1명인데

36개월 미만 아기는 무료입장이 가능하지만

아기도 뭔가를 태워주고 싶어서

베이비권을 구매하려고 보니까

베이비권은 직원있는

창구에서 티켓을 구매할 수 있더라구요 ㅎㅎ

 

 

그래서 무인키오스크에서는

성인 2명 네이버페이 현장결제 하기로합니다.

수험생할인보다 네이버페이 할인이 더큰거

개이득 ㅎㅎㅎ!!

단 23년 11월 30일까지만이라네요 ㅠㅠ

 

 

after4 어른 2명은 

총 55,400원에 획득!

인터넷에서 싸게 구하는것보다

더싼 금액이라 만족쓰 ㅎㅎ

 

 

자 그리고 베이비권 끊으러갑니다 ㅎㅎ

사실 여기서 티켓팅 안해도

들어가서 어디 가면 티켓팅 된다는데

그거 찾기 힘들거같아서

그냥 여기서 했어요 ㅎㅎ

베이비권은 따로 서류 필요하진 않고

직원분이 보고 36개월 미만이구나~

판단해주시는거 같더라고요!

참고로 베이비권 15,000원은

할인이 아예 안된대요 ㅠㅠ

 

 

역시 토요일이라 그런가

사람이 증말 많았습니다 ㅎㅎㅎ

에프터4 들어가려는 사람들

그래도 빨리빨리 들어가져요

 

 

우선 바로 탈 수 있는 회전목마 탑승해주고

회전목마는 줄이 길어보여도

1회당 탑승인원이 많아서

줄이 쭉쭉 빠진답니다.

 

 

겉다가 포토존에서 사진도 찍어줬답니다 ㅎㅎ

롯데월드에서 두돌아기와

가족사진 찰칵 ^^

 

 

그리고 회전목마 옆쪽으로 가면

아기들 탈 수 있는 놀이기구들이 많아요

대신 저희 애처럼 90cm 미만이면

탈게 더 없어진답니다 ㅠㅠ

 

이날 모노레일과 열풍선 타러도 갔었는데

무슨 퍼레이드시간이다 ㅡㅡ 

조기마감이다 ㅡㅡ

해가지고..

모노레일과 열풍선 못탔네요 ㅠㅠ

 

 

언더씨 킹덤은

키즈카페같은? 그런 컨셉인데

8시 이전에는 아이들많아서

아주 복잡복잡했지만

8시 예약하고 들어가니

사람들이 그렇게 많지는 않았어요.

 

 

언더씨킹덤은 약 50분정도 놀수 있는데

들어가기 전에 예약 해놔야 해서

꼭 다른거 타기전에 예약 해놓으세요 ^^

조금 더 큰아이들은

놀다가 흥미 없어지는거같은데

저희 애처럼 두돌정도 되었다면

충분히 재밌게 놉니다 ㅎㅎ

나중에 나올때 안나온다고 뻐탱기기까지 ㅠㅠ

 

 

그리고 영상이랑 사진 촬영 많이하다보면

핸드폰 밧데리 없어지잖아요 ㅠㅠ

 

롯데월드 휴대폰 충전하는법!

위치는 회전목마에서 아기들 놀이기구 많은

그쪽 입구에있어요!

 

큐알코드 스캔하고 

카카오페이나 네이버페이로도 결제가능!

저는 충전했더니

10퍼에서 50퍼까지 충전되고

끝나더라구요 ㅎㅎ

금액은 1시간에 1500원이라 저렴해요

단 다시 갖다놓을때

위치에 맞게 꽂아야 하더라고요

저는 위치 미리 기억하고있어서 

알맞게 꽂았는데

옆에 어떤 여자분은 

어디다 꽂아야되는지 헤메면서

여기저기 꽂고계시더라고요

아무데나 꽂으면 안들어가요 ㅠㅠ

 

그리고 반납시간까지 안갖다놓으면

아예 밧데리 구매한걸로 본다며

2만원 추가 결제 된다구 하네요 ㅎㅎ

#롯데월드핸드폰충전

#롯데월드충전

#롯데월드휴대폰충전

 

 

아이를 데리고 다니니 

롯데월드 회전목마 반경이

동선이되더라고요 ㅋㅋㅋ

배가고파서 회전목마 옆에 있는

tgi 프라이데이에 왔어요 

요즘 물가 오른거 생각하면

그렇게 비싸지 않은 한끼 먹고

(아쉽게 사진은 없다고 한다 ㅠㅠ)

 

 

또 뽕을 뽑아주기위해

회전목마 3회 더 탑승 ㅡㅡ!!ㅋㅋㅋ

회전목마가 그나마 빨리빨리타고

아이도 좋아해서 뽕뽑기 최고

 

 

웃긴게 ㅋㅋ

타러다니느라 

그 좋은 8시 퍼레이드를 못봤어요 ㅠㅠ

아쉽다아쉬워!!

확실히 아기가 90cm 넘어야

더 탈수 있는것도 많고

좋을거같아요.

내년을 기약하며...

저희는 롯데월드에서

아이스크림과 tgi프라이데이에서

밥을 사먹어서 그것도

정산처리 요청했어요

 

그리고 나오는길에

정산 무인키오스크인가??

아니면 나의 주차자리 확인때문인가?

키오스크에 사람들이 줄서고있더라고요

 

그것도 줄서서 기다려야 하니

곤욕이 따로없으니

주차하실때 자리 사진 먼저 찍어두세요 ^^

 

그리고 롯데월드 주차정산은

롯데월드 티켓 모바일로 받은것

여시면 주차정산 버튼있어요 !

거기서 정산하기 누르면 됩니다!

저희는 추가로 3천원 결제했네요 ㅎㅎ

 

대체 왜 성인 2명 베이비권1명

이면 무료로 해주지 ..ㅠㅠ

롯데월드 너란녀석 돈덩어리 ㅎㅎ

 

728x90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