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열린송현 송현동 솔빛축제] 지나가다가 예뻐서 와봤는데 아직 미완성 ㅋㅋㅋ 23.12.15일부터 솔빛축제 기간/시간 정보 (+주차정보 미리보고가셩/국립현대미술관 주차장)

by 짜리와몽땅 2023. 12. 11.
728x90
300x250

 

서촌을 가기위해 경복궁을 지나가다가

우연히 본 열린송현 녹지광장!

무슨 풍선도 띄어져있고 

예쁘게 꾸며져있는게 보여서

서촌에서 밥을 먹고

열린송현에 가보기로 했다

 

서촌어디서 밥먹었냐면요 

아래링크 클릭 ^^↓

 

[한옥달 레스토랑] 그란치오파스타와 뚝배기고추장파스타 맛집! 경북궁역 인근 파스타 맛집 한

토요일 점심 남편과 두돌 아이와 어딜갈까 고민하다가 경북궁나들이 하면서 갈만한 곳 찾아보니 한옥달 레스토랑이 유명하다고 해서 찾아왔습니다. 한옥달은 한식양식 퓨전 레스토랑으로 한옥

all-value.tistory.com

 

 

근데 열린송현 가는건 좋은데

어디다가 주차해야 할지 몰라서

그냥 제일 만만한 경복궁주차장으로 가는데 

줄이 겁나 긴거다 ㅠㅠ

그래서 옆에 있는 국립현대미술관으로 고고

여기는 주차 바로 할 수 있었습니다ㅋㅋ

하지만 주차비가 쪼매 비싸 ^^

저희는 경차라 반값이어서 한 3천원대 냈습니다 ㅋㅋ

2시간에 4천원이면 별로 안비싼건가??

ㅎㅎㅎ

 

 

무튼 주차를 하고 나오는길~

아이가 넓은공간에서 신이났는지

자기혼자 막 돌아다녀요 ㅋㅋㅋ

잡으러간 아빠 ㅋㅋ

 

 

국립현대미술관도 

마당(?)에 공간이 크고 돌아다니기가 좋네요

이날 거의 초가을 수준으로 날씨가 따듯해서

저렇게 입고 다녀도 땀이 났습니다 ㅋㅋ

 

 

열린송현으로 가는 골목길

여기는 서촌인가? 서촌아닌것 같기도 하고

골목길이 옛날감성도 나고

응답하라 드라마 생각나기도 하고

귀여웠어요 ㅋㅋ

 

 

가는 길목 

예쁜식당인지 예쁜카페인지

자꾸 아이가 들어가려고 해서 

땀좀 뺏네요 ㅎㅎ;

 

 

드디어 도착한 열린송현!

예쁜거 한번 볼까~?

 

 

했더니 이게 뭐읭??

안쪽에 뭐 아무것도 없어요 ㅋㅋㅋ

그리고 무슨 공사중이래요 ㅠㅠ

여기 오니까 본드냄새? 공사냄새도 엄청 나고요

 

 

길가에선 이렇게 예쁜거 많았는데

아무래도 공사중이었나보다 ㅠㅠ

우리가 시기 잘못 맞춰서 왔구나 ㅎㅎ...

 

 

그래도 뭣 모르는 아이는 

넓은 공간 재밌다고

뛰어다니고 의자같은곳에 누워 쉬기도 했답니다 ㅎㅎ

 

 

 

참고로 열린송연 지금 공사하는건

2023 송현동 솔빛축제때문이라고 해요 !

오우야 밤에 오면 완전 예쁘겠다 !!!

 

 

열린송현 송현동 솔빛축제는

2023.12.15 ~ 2024.01.21 까지

거의 한달넘게 무료로 관람이라고 하니

꼭 한번 와야겠어요 ^^

 

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아무래도 밤에 오는게 예쁘겠죠?!

 

서울 사는 분들 아이데리고 꼭가세요

저희도 킵해놨습니다 ^^

728x90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