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명동 롯데백화점 본점 크리스마스마켓] 겨울 더 추워지기전에 퇴근시간 안겹치게 와봐야 할곳! 야외 크리스마스분위기/ 대형트리/ 야간크리스마스마켓 등

by 짜리와몽땅 2023. 11. 24.
728x90
300x250

 

안녕하세요!

저는 롯데백화점 본점 근처에서

일을하고 있는 블로거입니당 ㅎㅎ

최근에 롯데백화점 명동지점에

크리스마스마켓 처럼 아주 예쁘게

장식을 해놨더라고요

 

혹시 오실분들은

이곳 주차할곳도 별로 없으니

대중교통 이용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못오시는 분들을위해

제가 사진을 준비했어요~!

 

 

아주 예쁘게 트리 장식을 했습니다.

참고로 요즘 외국인 관광객들이 

굉장히 많아져서 

특히 퇴근시간인 저녁 6~7시 사이에는

여기가 엄청 북적북적 지나가기

힘들정도로 사람들이 많아요

최대한 사람들 피해서

사진찍었습니다 ^^

 

300x250

 

 

요 트리가 엄청나게 커요!

그래서 앞에서 사진찍는 사람들도

꽤많았답니다.

그래도 트리가 크니까

자리 옮겨서 찍기 참 좋았어요

 

 

저도 오랜만에 셀카 한장 ^^

 

 

짠 이렇게 사람 많답니다

그래도 안전요원분들이

거리 질서유지를 해주고있더라고요

이렇게 한길가가

크리스마스마켓으로 꾸며져있는데요

 

 

외국같은 분위기가 물씬 풍겨서

사람들이 앞에서 사진을 찍더라고요

그런데 조금 아쉬운점은

여의도 더현대 처럼 순서대로

줄서서 찍는건 아니고

눈치껏 여기저기 사람들이 튀어나와서

사진을 찍기 때문에

싸울수도 있을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ㅠ

 

 

 

이런 아기자기 크리스마스

테마들이 5~6가지 있었더것 같네요 ^^

날씨 많이 안추우면 직접

보러 오시는 것도 좋습니다.

 

 

저는 특히 이런분위기가 

너무 좋아요 ^^

작은 크리스마스 풍경이 담긴 거리느낌쓰

 

 

여의도 더현대와 마찬가지로

볼거리 사진찍을 거리들은 많았습니다.

여기 놀러오시는 것도 강추 드려용 ^^

728x90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