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여의도 더현대 서울] 와 주말에 가면 사람에 치이는 더현대;;_ 여의도더현대/더현대/더현대크리스마스/더현대크리스마스마켓

by 짜리와몽땅 2023. 11. 22.
728x90
300x250

 

 

작년 아이가 돌정도 지나고

더현대 크리스마스마켓 컨셉으로

꾸며진 곳에서 사진을

찍었던 기억이 났다.

이번에도 비슷하게 꾸며놨으려나?

궁금해서 여의도 더 현대 서울 찾아갔음 ㅎㅎ

 

 

남편한테 네비게이션 치라하니까

이상한 더현대 가서 좀 돌고 돌았습니다.

여러분들 네비게이션 칠때

[더현대 서울] 이렇게 치세요 ㅎㅎ

 

 

지하 5층에 주차를하고..

주말에 방문한 더현대

아이는 좀더 크니 사람많은곳을

좋아합니다 ㅎㅎ

그리고 더현대 입점된 업체들도 많아서

크리스마스 이것저것 많이 꾸몄드라구요.

 

 

으쨌던!!

작년 기억으로 찾은 더현대

실내지만 채광되는 유리로 꾸며져있어서

따듯하지만 실외인거같은느낌쓰

우리애기 피부 좋당 ㅎㅎ

 

 

더현대 크리스마스마켓 꾸며놓은곳

오니까 사람이 엄청 많습니다

물론 주차장부터 사람은 많았어요 ㅎㅎ;

 

 

여기 줄이있네~ 기다렸다 들어가야하나봐

했더니...

알고보니 포토존 줄이었네 ㅋㅋㅋ

아우씨 괜히 기다렸네

그래도 기다렸으니 찍자..!

 

 

앞에 분들 찍어드리고

우리도 찍었는데

각도가 영 ..ㅎㅎㅎ

근데 남편이 아기 들고있는 모습도 영...ㅎㅎ

 

 

사진을 다찍고 어떻게 들어가지? 봤더니

금일 입장마감??!?!?!?

에라이 괜히 멀리 왔네 ㅠㅠ

주말에 와서 그런가 입장마감..

앞에 보디가드하시는 분께 물어보니

네이버로 선착순 예약해야 한다고 하더라구요

네이버 찾아보니 무슨 1차예약 2차예약 마감

아니 이렇게 예약이 힘들어서 오겠냐구 ㅋㅋ

 

작년에는 그냥 들어갔었는데

무슨예약제를ㅠㅠ

솔직히 사진 찍는거 좋아하는 사람들은

올만하지만....

작년에 봤던 더현대 크리스마스 별로안컸던기억이..

이럴바엔 그냥 명동 롯데백화점 본점

크리스마스마켓 거길가지

 

라고 생각했지만

그래 공짜로 보는데 무슨 투덜투덜이야!!

이것도 현대가 돈 많이 썼겠구만 

 

 

온김에 아이랑 트리랑 사진 찰칵

가만히 안있어서 과자 물려주고 찰칵 

 

 

아참.. 참고로 주말 점심

지하 1층 푸드코트는 완전 사람많아요 ㅠㅠ

특히 점심시간은 피하시길..

여기서 자리 맡을라고 서서 지켜보는사람

서서 지켜보다가 자리 나와서 앉을라하니

옆에 서서 지켜보던 사람이 자기가

먼자와서 봤다고 자리 차지하고 

제가먼저 왔는데요? 아닌데요 제가 먼저왔는데요?

말다툼하다가 기분상해서 가는 사람도 있고 ㅠㅠ

 

그리고 주차했던거 정산하려보니

12000원ㅋㅋㅋㅋㅋ

한게 없는데 왤케 많이 나오니 ㅠㅠ

바로 현대어플 깔아서

무료쿠폰사용하고 ^^...

아휴 힘들다 다음엔 다른곳가자~~

 

여의도 더현대 서울

왠만하면 주말은 피해서 가세요 ㅠㅠㅋㅋ

728x90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