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롯데백화점 본점 크리스마스] 명동 롯데백화점 크리스마스 마켓처럼 장식 해 놨다! 본격 겨울 크리스마스 느낌st (+명동크리스마스/시청크리스마스/을지로입구크리스마스/명동볼거리)

by 짜리와몽땅 2023. 11. 9.
728x90
300x250

 

크리스마스 준비를 시작하는 명동 롯데백화점

 

 

명동 롯데백화점 위치는 을지로입구역쪽에 있습니다.

 

 

명동롯데백화점 본점 옆에는 롯데영플라자도 있는데

전면에 통유리라 빔프로젝트같은걸 쏴서 영상이 나와요!

최근엔 그 영상이 크리스마스 관련 영상이라 밤에보면 너무 예쁘네요.

 

 

후후 저는 퇴근길에 항상 본답니다.

이제 날씨도 본격적으로 추워지기 시작했고

아름다운 명동 느낌을 볼 수 있다는게 너무 좋네요.

 

 

롯데백화점 1층에는 크리스마스 마켓 느낌이 나게 꾸며졌답니다.

불켜져있을때 너무 이쁘고 낮에도 괜찮아요 ^^

300x250

 

영화 나홀로집에서 나올것 같은 비쥬얼~~

저희 회사는 건너편이라 건너편에서 그냥 보고만 있었는데

언제 저쪽으로 넘어가서 사진좀 찍어볼까봐요 !

 

 

백화점 입구쪽에는 아주~~ 큰 크리스마스 트리가 들어왔답니다.

분위기 너무 좋은것!!!

크리스마스때는 눈이 왔으면 좋겠네요 !

그리고 크리스마스때는 뭐니뭐니 해도

집에서 방바닥 불 따듯하게 틀어놓고

담요 덮어쓰면서 옆에 과자나 먹을거 갖다놓고

넥플릭스 보는게 제일 좋은거같아요 ^^

 

크리스마스때 넥플릭스에 나홀로집에 나왔으면 좋겠네요.

728x90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