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송현아 크리스마스 포토존] 송도현대아울렛 크리스마스마켓 분위기 /크리스마스트리/회전목마 /현대프리미엄아울렛 송도점

by 짜리와몽땅 2023. 11. 22.
728x90
300x250

 

겨울같지 않은 겨울날

저희 가족은 송현아로 갔습니다.

어제 여의도 더현대에서

제대로 못놀았기 때문에 송현아에서 좀더

재미있게 놀아보려고 합니당 ^^

 

더현대 후기는 아래 링크 클릭해주세요!

 

↓ ↓ ↓클릭 ↓ ↓ ↓

 

[여의도 더현대 서울] 와 주말에 가면 사람에 치이는 더현대;;_ 여의도더현대/더현대/더현대크리

작년 아이가 돌정도 지나고 더현대 크리스마스마켓 컨셉으로 꾸며진 곳에서 사진을 찍었던 기억이 났다. 이번에도 비슷하게 꾸며놨으려나? 궁금해서 여의도 더 현대 서울 찾아갔음 ㅎㅎ 남편한

all-value.tistory.com

 

 

송도프리미엄현대아울렛에는

이렇게 대형 곰돌이가 있었어요.

물론 더현대만큼은 아니었지만

나름 실외에서 크리스마스 느낌이 뿜뿐 났습니다.

 

 

저희 어머니랑 아기랑 찰칵 ^^

 

 

그래도 더 현대보다 좋았던 것은

사람이 엄청 많지 않았다는것!

뭐 어디 줄서서 포토존에서 사진 찍고

그렇게 하지 않아도 되고 좋았네요 ^^

 

 

참고로 현대프리미엄아울렛 송도 3층에 올라오면

아이들이 더 놀만한 것들이 많이 있습니다.

 

 

실외라 춥지 않을까 싶었지만

요즘 겨울이 겨울이 아니잖아요 ^^;

약간 추운가을정도 느낌이었어요

이렇게 아이들 놀이 시설도 마련되어있었습니다.

 

 

그리고 아이 옷 쇼핑도 해주고~

여러분은 어떤게 나은가요?

저희남편은 왼쪽 픽 / 저는 오른쪽 픽!

 

 

3층 한바퀴 돌다보니 이렇게 회전목마가 있었어요.

줄은 거의 길지 않아서 좋았답니다.

 

 

현대 어플로 기존회원통해서

회전목마 무료 티켓 획득 ^^

총 2번 탈수 있고

인원수는 아이는 1명

보호자는 여러명이어도 상관없더라고요 

 

 

그래서 저희 아이 한번은 엄마랑

한번은 아빠랑 탔답니다 ^^

 

 

송도 올때마다 건물도 멋있고

이런 프리미엄아울렛도 있고

직장만 아니면 여기 살고싶어요 ㅋㅋㅋ

728x90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