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판교 조선호텔] 주차장뷰 -> 옥상뷰로 바꾼 후기 /그래비티 서울 판교 오토그래프 컬렉션 1편

by 짜리와몽땅 2024. 1. 16.
728x90
300x250

 

 

[판교 조선호텔] 주차장뷰 -> 옥상뷰로 바꾼 후기 /그래비티 서울 판교 오토그래프 컬렉션 1편

 

안녕하세요~ 신세계 계열 직장 다니는

남편을 둔 워킹맘 몽땅이 입니다 ^^

토요일 생일을 맞이하여 남편이 회사에서 나오는

호텔 복지로 판교 조선호텔

현 네임 : 그래비티 서울 판교 오토그래프 컬렉션

1박2일 숙박을 예약 했더라고요 ^^

 

 

그래비티 서울 판교 오토그래프 컬렉션은 

비즈니스 호텔로 토-일 1박2일 가격은 약

15만원대 내외 되는것으로 확인됩니다!

비즈니스 호텔이지만 수영장있고 유아풀이 있다고 해서

아이데리고 놀러가기 괜찮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용 ㅎㅎ

 

 

호텔 왼쪽으로 들어오면 지하주차장 통로가 있습니다.

주말에는 주차장이 혼잡하여 주차 안될 시 공영주차장

안내된다고 써져있었는데 그래도 이날 토요일임에도 

저희는 경차 자리에 주차할 수 있었습니다

 

 

로비로 가다보니 호텔 바랑 호텔 식당 있더라고요!

고급스럽고 굉장히 잘 관리되는 느낌쓰 ㅋㅋ

체크인 하는 로비는 생각보다 규모가 작은데

가운데 원형계단이 있어서 더 그런느낌이 듭니다 ㅋㅋ

(원형계단은 이용 안됨)

 

 

그래비티 서울 판교 오토그래프 컬렉션

호텔이름에 왠 컬렉션이 들어가나 했더니

이렇게 미술관처럼 작품 같은 신기한 조형물이 있더라구요 ㅋㅋ

뭔가 우주와 우주선 느낌나는 디스플레이~~

 

 

그래비티 호텔 층수 에따른

부대시설 한번 찰칵 해주고 ^^

(영어로만 쓰여져있는 부분은 조금 아쉬워요 ㅠㅠ)

 

300x250

 

로비 맞은편에 있는 식당은 가격이 얼마대일까

궁금해서 메뉴판 찰칵찰칵!

조선호텔 소속이라 그런가 

가격이 저렴하진 않지만 또 그렇게 비싸지 않은느낌!

참고로 저녁뷔페는 인당 11만원대이고

조식은 인당 4만원대라고 하는데

남편이 그것도 예약할까 물어봤지만

제가 요즘 다이어트 하고있기도 하고

그냥 그돈으로 여러번 먹고싶은 거

사먹으면 좋을거 같아서 패스 했답니다 ㅎㅎ

 

 

이날 토요일이라서 그런가

체크인 하는 사람들이 꽤많아서 줄서서 기다렸고

비즈니스 호텔이라 아이들이 많을거라 예상 못했는데

로비에 아이 있는 가족단위가 꽤 많더라고요!

남편이 체크인 하는 동안 옆에 둘러보니 비즈니스 호텔답게

투숙객이 사용가능한 컴퓨터와 프린트 시설이 있습니다!

 

남편이 좀 시간걸려서 체크인을 하고왔는데

오늘 투숙객이 많아서 남은방이 몇개 안되어서

전망이 막힌 방밖에 없다고 하더라고요 ㅠㅠ

그래서 뭐 신세계 복지시설로 공짜로 오기도 한거고

막혀도 얼마나 막혔겠어~ 하고 배정받은 6층 방으로 올라갔습니다 ㅋㅋ

 

 

배정받은 방은 인터넷에서 보던 그대로!

잘깔끔하게 정리되어있고 규모도 아담하고

저희 3가족이 쓰기에 적절해 보이는 방이었습니다 ㅎㅎ

그런데 ....

 

 

정말 전망이 꽉막혀있는 방이더라고요 ㅠㅠ

막혀도 이렇게 바로 앞에 주차장있는 건물이 있을줄은...

대낯인데도 불구하고 햇빛도 거의 들어오지 않는 방이었습니다 ㅠㅠ

 

지금들어 생각드는 거지만 아마 저희처럼 복지로 공짜 투숙하는 

손님에게는 이런방이 일반적으로 나가는것 아닌가 싶었습니다.

일반 손님들한테 이런방 내주었다간.. 욕먹겠죠..?ㅋㅋㅋ

 

 

방 뷰를 보고 오니 나머지 부대시설 ㅋㅋㅋㅋ

눈에 들어오지 않아!!!!

(샤워시설 변기 세면대 등등 일반적인 시설이었습니다 ㅎㅎ)

 

 

뭔가 밖에 바라보자니 이거 반지하 온느낌이 너무 들고 ㅠㅠ

이럴꺼면 그냥 예약하지 말고 집에 있을껄...

성북구에서 판교까지 오는 시간이나 기름값이나 

갑자기 너무 아까워지는겁니다 ㅠㅠㅋㅋㅋㅋㅋ

 

그래서 남편한테 방 업그레이드 할수있는건지 물어보라 했더니

프론트에서 스위트룸 1개 남았는데 99만원 내야한다더라고요 ㅠㅠ

 

그래서 다시 제가 프론트로 연결했습니다.

제가 오늘 생일인데 남편이 회사 복지로 투숙하게 되었다며

지금 있는 방은 너무 막혀있고 이렇게 막혀있는줄은 몰랐다

다른방 남은것 있으면 조금 나은방으로라도 바꿔주실 수 없는지

요청을 드렸습니다

 

그리고 잠시 뒤 남자 직원분께서

8층에 방이 하나 남아있는데 그것도 막혀있기는 하지만

지금 방보다 조금 나을것 같다며 한번 같이 보러가실거냐고

물어보시길래 당연히 네!!! 했습니다 ㅎㅎ

 

 

그렇게 보고온 방 823번 ㅋㅋㅋ

여기는 복도 채광도 다르닼ㅋㅋㅋ

 

 

남자직원분 말씀처럼 앞에 건물이 있긴하지만

그래도 옆건물 옥상뷰 + 오른쪽 조금 돌아보면 

트여있는 뷰로 6층 방보다 훨씬 좋았습니다 ㅎㅎ!

 

 

그래 이정도면 됐어 ㅠㅠㅋㅋㅋㅋㅋ

공짜인데 뭘더 바래!!!

남편도 방 보더니 우와 좋다!! 이러고 ㅎㅎㅎ

감사하게도 남자 직원분께서

방을 교체해주시면서 불편을 드려 죄송하다며

체크아웃 시간 2시간연장과 수영장 1회 더 이용권을 

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ㅠㅠㅋㅋㅋ

 

 

방 바꾸고 이제야 좋아보이는 시설들 ㅋㅋㅋ

컵 그냥있는것 아니고 위에 캡이 있어서

위생적으로 관리되고있고요 ㅋㅋㅋㅋ

근데 칫솔은 없는지? 봤더니 일회용품 사용 규제로 인해

1세트당 4천원에 판매 된다고 하네요

(저희는 그냥 편의점에서 따로 구매했습니다 ㅋㅋ)

 

 

요런시설 있다는거 확인해 주시구용

다른건 괜찮고 방문할때 칫솔치약만 들고오면 되더라고요

 

 

캡슐형 내려먹는 커피 기계도 있고

와인잔과 코르크따개도 있습니다!

 

냉장고 부피는 굉장히 작아서 음료 물만 넣을 수 있을듯 하고요

리모콘 위생적으로 쌓여있는거 베리굿~!

그리고 넷플릭스와 유튜브가 되는 스마트 티비라서

굉장히 좋더라고요 ^^

(사실 저희는 구글 캐스트 가지고 와서 그거 봤습니다 ㅋㅋ)

 

 

방이 작아서 그런지 간이완강기가 밖에 딱 놓여있는데

크게 신경쓰이진 않았어요.

그리고 내부 실내화도 깔끔하게 포장되어있고

잘 신고다녔습니다 ㅋㅋ

 

 

참고로 화장실과 욕실이 분리된 

약간 일본식 형태였는데

비데가 설치되어있지만 작동이 안되더라고요

그건 좀 아쉽 ㅠㅠ

 

 

체크인 때 받은 설명서인데

이건 가지고 있다가 수영장이나

식당이용할 때 시간 보고 가면 좋을거같아요 ㅎㅎ

 

 

다시 한번보는 

그래비티 서울 판교 오토그래프 컬렉션 옥상뷰~

 

생일이라고 말씀드리니 적극적으로

방 교체 해주신 남성 직원분께(이름 못봄 ㅠㅠ)

정말 감사의 표시를 드립니다 ^^

 

그래비티 서울 판교 오토그래프 컬렉션

2탄도 있으니 아래 링크 클릭해주세요~!

 

 

728x90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