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홍은동 홍제천 인공폭포카페 겨울저녁 방문기

by 짜리와몽땅 2024. 3. 5.
728x90
300x250

 

 

 

홍제천 인공폭포카페 겨울저녁 방문기

 

저희 가족은 토요일 저녁

홍제천 인공폭포카페가 있는 연희동에 왔습니다^^

여기 들렸다가 스타필드 가는 코스도 괜찮더라고요

남편이 자연 장관 이런거 좋아하는데

남편이 오자고 계속그래서 와봤어용 ㅋㅋ

저녁이라 주차자리도 널널했답니다

 

 

 

주차요금은 구청에서 운영하기 때문에

비싸지 않아요 !

최초 30분은 무료고 이후

5분당 500원꼴로 올라가는데

일일 최대 2만원 한도더라고요 ^^

그리고 할인항목도 있는데

장애인, 국가유공자, 고엽제 환자

경차, 저공해차량, 다자녀가구

등등 여러가지 할인 되는 사항들이 있답니다!

 

 

드디어 마주친 홍제천 인공폭포!!

밤인데도 불구하고 폭포가 아주 잘보여요!

여기가 외국인 관광객들에게도 인기가 있는지

외국인 관광객들도 굉장히 많이 왔더라고요

도심속에서 폭포라니 약간 힐링되는 느낌 ^^

 

 

폭포 앞에는 카페가 있는데요

카페 자리가 아주 널널하게 많아요

내부도 있고 외부도 좌석이 많지만

아직 겨울이라 추워서 다들 내부에

많이 있으시더라고요

 

 

겨울이라 텐트좌석도 있던데

운영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여기도 좀 춥긴했어요 ㅋㅋ

 

 

카페 내부는 이렇게 생겼는데요

뭔가 구청 스타일의 인테리어스러움 ㅋㅋㅋ

 

 

음료가격은 위 이미지 확인해주세요!

저희는 사과주수 5,000원

디카페인 바닐라라떼 6,000원

이렇게 주문했습니다

 

 

구청에서 운영하는 카페라

카페메뉴도 할인정책 시행이 되더라고요 ^^

단 신분증이나 증빙서류 필수!

 

300x250

 

사과주스와 바닐라디카페인라떼 나왔습니다 ^^

사과주스는 쏘쏘

바닐라 디카페인라떼 맛있네요!

 

 

카페 위 2층으로 올라가보니

이렇게 야외 돔형식 텐트가 있어요

근데 춥긴 추워요 ㅋㅋㅋ

폭포 보면서 추위를 이겨내며 보는데

오래된 텐트(?)라서 밖이 잘 안보여요 ㅋㅋ

그래도 색다른 이색 카페 였습니다 ㅋㅋ

 

728x90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