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색맛집

[연이네 과자점] 성북구 하월곡동 수제과자점 추천 _에그타르트, 약과버터바 강추 당땡길때 찐맛집

by 짜리와몽땅 2023. 10. 18.
728x90
300x250

오랜만에 강원도에 사는 친구가 친정에 놀러왔다고 연락을 받았어요. 제 초등학교 친구인데 원래 같은 월곡동 살다가 결혼하고 강원도로 이사간 친구였거든요 ^^ 현재 둘째 임신 중이라 먼데는 못가고 월곡역 오거리 쪽에서 만났답니다. 친구가 예전에 가봤던 맛있는 디저트가게가 있는데 가자고 하더라고요 알고보니 연희네 과자점! 저도 이근처에서 장사하고 살기 때문에 오며가며 봤던 과자점인데 궁금해서 따라가봤습니다.

연희네 과자점 내부인테리어 뭔가 포근하달까요? 수제디저트가게 감성이 딱 느껴지는 곳이었습니다. 메뉴 종류를 보니 커피도 하시고 달달구리 과자도 많이 파시더라고요 휘낭시에, 쿠키, 스모어쿠키, 약과쿠키, 에그타르트 등등이 있었네요.

친구가 제일 맛있다며 추천해준 메뉴가 에그타르트랑 약과버터쿠키였습니다. 가격은 에그타르트 3,500원 약과버터쿠키 5,500원이었어요. 약과쿠키는 요즘 인스타에서도 핫하던데 한번도 안먹어봤었거든요. 처음으로 먹어봤는데 와! 너무 맛있는거있죠 ㅋㅋㅋ 지금도 그 약과버터쿠키 사러가고싶어요. 제가 유지어터인데 그 달달구리가 너무 땡기네요 쌉쓰름한 아메리카노랑 먹고싶어요. 약과버터쿠키 사진은 없습니다 ㅠㅠ 그게 찐 맛탱구리인데 먹고 너무 맛있어서 다 먹었더니 사진이 없어요 ㅎㅎ

그래서 네이버 메뉴에서 발췌해 온건데 음.. 이 모양이 아니었는데..? 무튼 동그라미 쿠키 위에 크림치즈같은게 올려져있고 그 위에 부드러운 약과가 올려져있었습니다. 약과쿠키가 먹어보기전에는 딱딱할거같다 생각했는데 엄청 부드럽더라고요. 냉장고에 넣었다 먹어도 부드러웠습니다! 

정신 차리고 에그타르트도 먹었는데 이것도 존맛! 저는 더 달달구리인 약과쿠키가 더 맛있었는데 이 에그타르트도 진짜 맛있었어요. 파리바게트보다 훨 낫더라고요. 

다시 본 내부 인테리어도 너무 아기자기 예뻐요. 저희 동네는 디저트 맛집이 왜이렇게 많죠? 여기서 좀 거리 있지만 한옥양과라고 거기도 진짜 존맛탱 디저트 맛집이거든요 ㅠㅠ 다음에는 한옥양과 포스팅 해봐야겠어요!

제가 저번에 약과버터쿠키 반해서 일요일에 사러갔다가 문 닫혀있어서 못사왔는데 방문 하실 분들은 매장 영업시간 확인하시고 방문하세요 약과버터쿠키 강추입니다!!

728x90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