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색맛집

[강남 옥류관] 스타벅스 더북한산점 맛집! 브레이크 타임 없는 한우전문점_ 한우국밥, 물냉면 (+주차가능/아기의자 있음)

by 짜리와몽땅 2023. 10. 24.
728x90
300x250

저희는 주말 아이를 데리고 또 나들이 다닙니다. 고양 스타필드 들려서 고기하나 사고 색다른곳 어딜 가볼까 물색하던 도중 더북한산 스타벅스가 장관이 명소라는 이야기를 듣고 출발했습니다. 근데 도중 너무 배가 고파서 인근에 맛집을 찾아봤는데 하필이면 이때가 오후 3시라 인근 돈까스집, 중국집 등등이 다 브레이크 타임이더라고요 ㅠㅠ 세번째로 도착한 곳이 이 강남 옥류관 이었습니다. 여기는 브레이크 타임이 없고 간단하게 물냉면과 국밥 먹으면 되겠다 싶어서 들어왔는데 웬걸?! 이런 맛집이 숨어있었다니 ㅋㅋㅋ 

오후 3시라 내부 손님들이 많이 없지만 저희말고 약 3테이블 정도 손님이 있었어요. 저희는 앉자마자 바로 물냉면 곱배기, 한우국밥, 밥공기 1개 추가해서 주문했습니다.

물컵은 종이컵과 스뎅물컵이 있었는데 저희는 아이가 있어서 쏟으면 소리 날까봐 종이컵 사용했어요 ^^

다행히도 검색도 안해보고 온 이곳에 아기 의자가 있었답니다. 고깃집 관리 안된곳은 아기 의자가 매우 더러운데 ㅠㅠ 여기는 매우 깨끗했어요! 그리고 고깃집 바닥도 기름기 1도 없었습니다. 근데 주문하고 나서 생각해보니 한우국밥이 맵게 나오려나? 싶어서 직원분께 여쭤봤더니 애기는 못먹을거같다고 하시더라고요. 이미 주문 들어가서 다른메뉴로 바꿀 수 없는 마당에 직원분이 그럼 직원들 먹을 된장국이있는데 좀 주시겠다고 해서 감사히 된장국도 받게 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메뉴판은 요래요! 한우전문점 답게 한우 관련된 코스요리~ 가격은 한우라 마음먹고 와야할 가격이네요 ^^ 

기본 반찬들은 이렇게 주셨고 말씀하셔던 된장국도 조금 나왔습니다! 한입씩 먹어보니 오잉? 여기 맛집이었네! 된장국 주셔서 좋게 평가해드린게 아니고 진짜 찐 맛집입니다. 저희 남편이 어디 나가면 좀 밉상처럼 여긴 맛이어쩌고 저쩌고 하는 스타일인데 ㅡㅡㅋㅋ 여기는 맛있다고 다먹었답니다.

아이고 나 블로거였지 ^^ 맛을 한입씩 보고 사진을찍었네요. 그래서 음식들이 조금 흐트러져있습니다.

한우국밥에 한우가 큼지막하니 탱글탱글 들어있었고 무도 들어있었는데 마치 조림처럼 맛있었어요. 저는 여기서 한우국밥이 제일 맛있었답니다. 제가 국물까지 싹싹 긁어먹었어요.

그리고 나온 냉면 곱배기! 양이 어마어마해요 ㅋㅋㅋㅋ 기본 양도 어마어마 한테 저희 남편이 체격은 외소해도 엄청 잘먹는 스타일이거든요. 그리고 이 냉면은 국물이 생명인데 국물마져도 자극적이지 않고 입에 딱맞다며 극찬을 하며 먹었답니다.

완식-! 저희는 완식을 했어요. 근데 진짜 맛있었어요. 남편 음식 철학이 김치가 맛있는 식당은 다 맛있는 식당이라며 김치도 먹어봤는데 김치도 너무 맛났습니다. 여기 맛집 인정이에요. 우연찮게 들어왔는데 맛집을 만났네요.

저희는 점심에 오지 않고 점심 지나서 왔기때문에 총 22,000원 정도 나왔네요. 점심에 점심 특선으로 먹으면 조금 더 저렴하게 먹을 수 있답니다.

저희애는 과자를 너무 많이 먹어서 그런가 밥 조금 먹고 핸드폰 삼매경이었네요 ^^; 

728x90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