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색맛집

[연락 을지로점] 을지로 직장인 맛집 연락/점심특선 돼지양념갈비와 물냉면세트 1인 12,000원/을지로 가성비 맛집

by 짜리와몽땅 2023. 11. 3.
728x90
300x250

 

저는 을지로쪽으로 직장을 다닙니다. 요즘 물가가 너무 올라서 집에서 도시락을 싸서 회사에서 먹고는 하는데요 ㅠㅠ

주변 식당들 점심가격 너무 비싸고 또 최근에 명동부근으로 사무실 이전을 해서 명동 물가는 너무 미쳤어요..

명동에서 제대로 된 점심 한끼 사먹으려면 15000원 이상은 줘야 할겁니다. 물론 양은 별로 없고요 ㅠㅠ

오늘은 직장 동료와 점심에 냉면과 고기를 먹기위해 수소문 해서 찾아간 곳 바로 을지로맛집 "연락"입니다.

 

 

위치는 충무로역인근이지만 명동이나 을지로쪽 직장인이라면 도보로 쉽게 갈 수 있는 위치입니다.

 

 

금토일월화수목 모든 날짜에 운영을 하는 곳이네요! 다만 브레이크 타임이 있으니 늦은 점심 먹으러 오시는 분들은 이점 확인 하시고 방문 해주세요.

 

점심특선 가격 크게 보시려면 클릭하세요!

 

저희는 점심 특선 뭘먹을까 고민했습니다! 아니 다 맛있어 보이는데 선택 장애 오게 하네 ㅎㅎ

그래도 역시 돼지갈비에 냉면이 최고지~! 밥+찌게 세트도 괜찮아 보였지만

오랜만에 물냉면이 땡기더라고요. 돼지갈비 정식 물냉면 나오는 걸로 선택하면 1인당 12000원입니다!

참고로 주문은 2인이상 가능해요.

 

 

1시에 방문한 저희는 웨이팅 없이 착석 할 수 있었습니다. 아무래도 점심시간 피크는 12시이니 1시에 오시면 널널하게 드실 수 있을거에요. 좌석도 많고 밖에서 보는 것과 달리 내부 넓찍넓찍하네요. 저녁에 직장인들 고기 회식 하러 와도 되겠어요.

 

 

새로 생긴 고기집이라 주문방법도 테이블 오더로 가능하더라구요! 여담이지만 제가만약 식당을 차린다면 저도 이건 꼭 넣고싶었어요 ㅋㅋ 화면에서 음식사진이 있으니 주문하기에도 너무 편리하더라고요.

 

 

밑반찬등이 나오고 저희는 콜라도 주문했답니다. 음식전에 콜라 한잔 마셔주면 딱좋죠.

 

 

드디어 나온 냉면! 와 냉면 양이 장난아니에요. 완전 세숫대야에 냉면 한가득.

우선 계란과 냉면 냠냠해주고요.

 

 

돼지양념갈비가 나왔는데 이미 다 익혀져서 나온거라 불만 키고 따듯하게 먹으면 됩니다!

점심에 고기 익히고 뒤집고 자르고 언제 그러고 있어요 ㅠㅠ 여기는 다 익혀져서 나와서 금방금방 먹을 수 있어서 좋았네요!

 

 

고기랑 상추쌈 먹기도 하고 고기랑 냉면 같이 곁들여 먹기도 하고. 고기가 냄새도 안나고 간도 딱이었어요. 냉면은 평범한 냉면이었는데 제가 딱 원한게 어딜가나 먹을 수 있는 그런 냉면이었거든요 ㅋㅋ

아주 폭풍 흡입을 해주고~~!!

 

 

완식 - !

냉면국물이 아주 시원해서 국물도 마시고 배부르고 만족할 식사였습니다.

그나저나 냉면 그릇 크기가 ㅋㅋㅋㅋ 저는 이런거 너무 맘에 들어요.

 

 

728x90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