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색맛집

[찐찐맛집/즉석 메밀우동 오목골] 인천 미추홀구 숭의동 맛집 메밀전문점 오목골(+사리무료리필/ 아기의자/ 무료아이스크림/ 24시영업)

by 짜리와몽땅 2023. 11. 6.
728x90
300x250

 

인천은 남편의 고향입니다. 저는 남편이랑 연애하면서 인천 맛집들을 잘 돌아다녔는데요 이날 오목골을 갔다오니 이런 찐 맛집을 지금까지 데리고 가지 않았구나 싶더라고요 ㅋㅋㅋ 오목골은 인천 미추홀구 숭의동에 있는 메밀우동전문점입니다. 남편말로는 오목골이 맛도 좋고 저렴하니 학생때 자주 왔다고 하더라고요.

 

오목골은 건물 한채가 그냥 딱 우동전문점 이더라고요. 원래 건물한채가 식당이면 그 식당은 맛집이다. 국룰이에요.

또 오목골은 주차장도 넓어서 차 가지고 외식 나오기도 딱 좋답니다.

 

 

맛집 답게 사람이 엄청 많았어요. 그래도 우동메밀 전문점이라 밥 다먹으면 바로 일어나고 회전률이 좋아보였습니다.

 

 

가격은 대부분 7천원~8천원 요즘 물가가 너무 올랐는데 여기는 가격이 너무 괜찮았어요. 그리고 좋은점은 1그릇 주문하면 1회 사리가 무료로 나온다는 점! 지금 글쓰는데 왜 배고파지죠 ㅋㅋㅋ

 

 

참고로 오목골은 아기의자도 다 있답니다. 가족단위로 방문하기도 딱좋아요.

 

 

주문은 최식식 테이블 오더로 ㅋㅋㅋ 요즘은 이 테이블 오더 식당에서 많이들 사용하시는 것 같아요. 신기하게도 테이블에서 바로 오더하고 바로 카드결제도 가능하더라고요! 대신 현금결제는 점원에게 해야하는 것 같았어요.

 

 

김치나 단무지 남기면 환경부담금 받는다는 문구도 있네요. 적당히 퍼서 먹어야 겠어요.

 

 

연예인들도 많이 온것같은 느낌! 진짜 맛집일까요?

 

 

이건 제가 주문한 메밀비빔입니다. 와 국수가 진짜 우동처럼 통통하니 딱 제스타일이에요! 저는 면발이 통통한게 너무 좋아요. 야채들과 비벼서 한입 먹어주니 와~~ 딱 잘비벼진 쫄면맛 근데 면이 통통하니 맛이 업그레이드 된 느낌이에요. 저는 서울 토박이인데 서울에서 이런 음식 먹어본적 없거든요. 이 면발은 진짜 맛있었어요.

 

 

그다음 원래 여기 오면 시켜먹어야 한다는 메밀우동! 이것도 국물이 너무 맛있고 면발이 통통해서 너무 맛있었습니다. 아기데리고 오신분들은 이거 면만 잘게 잘라서 아기 줘도 잘먹을거에요. 저희 애도 엄청 잘먹더라고요! 메밀우동이라 약간 살도 덜 찌는 느낌이고 면이 통통한 식감이 그냥 우동이랑은 다르게 맛있었습니다. 

저희는 각 1번씩 면도 리필해서 먹었어요. 리필면도 굉장히 많아서 남성분들도 충분히 배부르게 드실 수 있을거에요.

 

메밀면만 시켜먹기 아까우니 계란말이 김밥도 시켜먹었어요. 이것도 맛있고용

 

 

고기만두도 먹었어용. 김밥과 만두는 그냥 평범한 느낌 그냥 어딜가나 먹을 수 있는 맛이었네요.

그런데 메밀면이 너무 맛있어서 저는 또 시댁가게 되면 이거 먹자고 할거에요!! 지금도 침고여요 ㅋㅋㅋ

 

 

식사를 다 하고 나오니 무료 아이스크림까지~~ 와 너무 알차게 먹는다는 느낌이 딱들어요.

 

 

아이스크림 엄청 많이 퍼가는 분들 많은가봐요 ㅋㅋㅋ 여기 방문하시는 분들 2단만 해서 드세요!

 

 

아이스크림은 그냥 저렴이 바닐라 콘 아이스크림 ^^ 그래도 너무 맛난 점심 먹어서 만족~~

 

저희 아이도 아이스크림 냠냠했어요. 이러고 동인천시장 가서 신포닭강정사오자~ 했는데 까먹었다는 ㅠㅠ 

조만간 또 시댁 가야하는데 그날은 메밀면 먹고 신포닭강정도 사수해야겠어요!

728x90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