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색맛집

[상도동 맛집 / 치킨 키친] 포장배달 전문점 치킨 싸들고 나들이 가자~ 치킨 반반 무 많이~^^ 상도동 동작구 맛집 / 치느님 영접

by 짜리와몽땅 2023. 11. 21.
728x90
300x250

 

메뉴판 크게 보시려면 클릭!

 

 

오늘 치킨먹는날~ 동작구에 있는 치킨 키친에서

후라이드 반 양념반 무 까지~ 포장을 했답니다.

동작구 상도동에 위치해 있는 가게인데

사장님 1인으로 운영하시는 가게에요

배달이나 포장전문이기 때문에

안에서 앉아서 먹고갈 좌석은 없고

배달포장 주문시 굉장히 빠르게 나온답니다 ^^

 

 

위에가 후라이드고 아래가 양념이에요~

콜라도 같이 나오니 음료는 

따로 준비 안했습니다 ^^

 

 

차타고 가는길에 맛있는냄새가 솔솔 ㅠㅠ

저는 부스러기 하나 먹었더니

남편이 자기도 한입달라그래서

목뼈한개 줬습니당 ^^

 

 

목뼈까지 아주 맛나게

아그작아그작 씹어먹는 남편 ㅋㅋㅋ

그렇게 맛있었어?!

 

자 드디어 도착했습니다.

앉아서 먹을 수 있는 공간 확보 완료 ^^

치느님을 대하는 기본적인 자세죠.

그리고 치킨 박스에 1인1닭 써져있죠?ㅋㅋ

제가 유지어터 하기전엔

확실히 1인 1닭이 정답이었답니다!!

여러분 1인 1닭 하세요 행복해져요 ㅋㅋ

몇십분 차타고 왔는데도

눅눅해 지지않은 치킨 비쥬얼보세요

상도동 맛집 과연 할만 한데요?!

양념치킨도 이제야 보이는데

형태가 아주 영롱합니다

저는 후라이드도 맛있었지만

양념이 정말 맛나서 

계속 양념만 찾게 되더라구요 ^^

또 먹고싶네요~~

 

728x90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