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색맛집

[충정로 홒차 방문기] 소주, 닭발, 떡볶이, 계란찜 그리고 분위기 / 남편과 안주맛집 데이트~! 마구마구 먹었던 안주맛집 홒차

by 짜리와몽땅 2023. 11. 21.
728x90
300x250

 

남편과 데이트 2탄!!

이전 게시글에서 보셨다시피

이날은 친정엄마께 아이를 맡기고

남편과 저녁 데이트를 하러 왔습니다^^

충정로 역 인근에 안주맛집이 있다고 해서

찾아와봤는데요!

남편이 예전에 다녔던 회사 인근이라며

좋아하더라구요 ^^

 

 

오늘 데이트 장소로 선택한 곳은

충정로맛집 인 홒차입니다 ^^

저희는 소주를 먹을 생각으로 차는 안가지고 왔구용

지하철로 타고 오니 충정로 5번출구로

나와서 한 3분 걸었답니다.

홒차의 영업일은 매주 일요일 빼고

항상 오픈한다고 하니 참고해주세요~!

 

 

이날 홒차 방문하니 이벤트 중이더라고요

월~금 5시부터 7시까지 오시는 분들은

잔치국수 혜택 받으세요!

추운겨울이라 잔치 국수 너무 맛도리일거같아요 ㅋㅋ

 

 

저희는 이날 메뉴 2가지를 주문했어요

매콤불맛무뼈닭발 & 계란찜 세트 23,000원

국물떡볶이 18,000원

그리고 빠질 수 없는 소주와 사이다~~

소주는 5천원 사이다는 2천원입니다!

요즘 소사에 빠져서 술집갈때마다

소사를 먹는데 생각보다 그렇게 안취해요 ㅋㅋ

 

 

기본 안주로 새우깡이 나왔어요!

새우깡 항상 사먹진 않지만

이런 술집에서 먹으면 얼마나 맛도리인지!!

그리고 위에 갈릭버터 가루인가

뿌려져있어서 짭쪼름하니 맛났네요.

 

 

먼저 매콤불맛무뼈닭발 & 계란찜 세트가 나왔네요

무뼈닭발은 불맛이 확 살아있는게 보였어요

메뉴 나오자마자 불향이 아주 식욕을 자극합니다

그리고 계란찜 ㅋㅋㅋ 완전 폭탄계란짐이에요!

여기 사장님 계란찜 잘하시네요

폭탄 계란찜 만들기 생각보다 어렵거든요 ㅋㅋ

 

 

마지막으로 나온 국물떡볶이!!

역시 여자들은 떡볶이에 환장하죠

저도 그렇답니다 ㅋㅋㅋ

떡뽁이는 그냥 먹어도 맛있고

간식으로 먹어도 맛있고

술안주로 먹어도 아주그냥 맛도리에요~!

 

 

맛있어서 싹싹 긁어먹은 완-식

인증샷 남깁니다 ㅋㅋㅋ

 

728x90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