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색맛집

[오븐에빠진닭 공릉점 강력추천] 당구장, 게임기, 셀프계란후라이, 셀프샐러드바 그리고 애간장녹는닭 빠네 존맛탱구리~!

by 짜리와몽땅 2023. 11. 21.
728x90
300x250

 

오늘은 공릉에 볼일이 있어서

혼자 집을 나섰습니다.

근데 어김없이 뱃속 알람은 울리고 ㅠㅠ

치킨이 먹고싶다 치킨!!

요즘 주변에서 오빠닭빠네치킨 먹어봤냐고

존맛탱이라고 하도 그러길래

대체 얼마나 맛있길래?

싶어서 주변 찾아보니

오븐에빠진닭 공릉점이 있었습니다.

참 여기 서울과학기술대학교 바로 옆이여유!!

 

 

 

오빠닭 공름점 위치는

공릉역 1번출구 내리시고 10분정도 걸으면 있습니다.

오븐에빠진닭 공릉점은 연중무휴

매일 오전 10시부터 새벽 1시까지 운영합니다.

 

 

오모나 세상에..

많은 오빠닭 다른지점을 가봤지만

오빠닭 공릉점만큼 놀만한게 풍부한 곳이 없었거든요!!

여기는 당구대, 게임기, 대형스크린까지

사장님이 노는거 잘아는 분이신가봐요!!

매장이 엄청나게 넓어서

축구경기나 야구경기 볼때 갈만한 호프집

여기 오븐에빠진닭 공릉점이 딱이에요!

참고로 당구대 이용비는

5천원이라고 하니

이거 당구장 치는것보다 싸서

당구장 갈필요가 없드아~~!!

 

 

대형스크린 너무 맘에 든다 ㅋㅋㅋ

최근에 했던 롤드컵 결승도

여기서 봤었으면 완전 꿀잼이었겠는걸??

 

 

무수히 맛있어보이는 메뉴들 많지만

저는 오늘 애간장녹는닭 빠네를 먹으러 왔기 때문에

고민없이 바로주문!

가격은 27,000원이랍니다.

 

 

근데 매장안 둘러보니까 이건또뭐죠??

샐러드 바로 따로있던데

여기서 후라이도 알아서 해먹을 수 있대요 대박 !!

저도 하나 계란후라이 했왔답니다 ㅋㅋ

 

 

드.디.어 나온 빠네치킨!!

이름 정확하게 말하면

애간장녹는닭 빠네!!

아니 이거 진짜 양많네요?ㅋㅋㅋㅋ

 

 

접시가 무슨 중국집 쟁반짜장만한 큰 그릇에

빠네랑 치킨들이 아주 한가득 들어있어요!

나올때 냄새가 미쳤쥬?!

 

 

치즈 늘어나는거 보세요

완전 미쳤쥬?

근데 진짜 먹자마자

헐.... 이거 왜 이렇게 맛있어?

심지어 계속먹는데 안느끼해 ㅋㅋㅋ

찾았다 인생치킨...!!!!!

 

 

같이나온 바삭바삭한 빵

하얀소스에 찍어먹어도 아주 맛도리~~

밑안주로 나온 과자를 찍어먹어도

존맛탱!!

퍼온 셀러드에 같이 한입 앙 먹으니

입이 다시 리프레쉬 되는기분쓰~~

이렇게 푸짐한데 이가격이면

솔직히 엄청 저렴한 편이거든요 !!

완전 가성비 오지는 치킨일세

계란 후라이도 해온것

한입 먹으니

이거 다들 조합이 미친거 아니냐구 ㅠㅠ

 

결국 양이 너무 많아서

혼자 다 못먹고 포장해왔답니다 ㅋㅋㅋ

근데 진자 양많고 너무 맛나다!!

사실 프렌차이즈 치킨들도

똑같은 프차지만 맛있고 맛없고 좀 다르던데

오빠닭 공릉점은 완전 맛있어요!!

이근처 오시면 강추드립니당 ^^

728x90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