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색맛집

당땡겨? 초콜릿이 먹고싶어? 그렇다면 수유동맛집 펠어커피초코 수유점 컴온컴온~ 진짜 달달한 디저트 짱마늠

by 짜리와몽땅 2023. 11. 16.
728x90
300x250

 

오늘은 자부의날~ 자부란 자유부인을 말합니다 ^^ 친구와 점심을 먹고 당이 떨어져서 찾은 펠어커피초코 수유점! 아니 요즘 왤케 당이 떨어지는지 겨울이라서 더그런거 같아요ㅠㅠ 역시 당충전엔 초콜렛이지 하면서 수소문해서 찾아갔답니당. 외관에서 봐도 아주그냥 당뚝뚝 떨어지는 것들만 보여요 ^^ 벌써부터 행복한걸?

 

 

요즘맨날 스타벅스만 가다가 이제 스타벅스도 질리고 좀 당달달한거 먹을 수 있는 카페 찾았었거든요. 저희가 알맞게 찾아온 펠어커피 수유점! 내부는 엄청 넓진 않지만 아담하니 소소하게 힐링할 수 있을 크기로 인테리어가 되어있어요. 자리는 4인테이블 2개가 있답니다. 근데 여기 좌석에 앉아서 드시는 분들보다는 테이크아웃 해가시는 분들이 더 많은거같어요!

 

메뉴판 보시려면 클릭해주세요

 

메뉴판은 요로코롬 준비되어있답니다. 생초콜렛전문점 답게 초콜렛 들어간게 엄청 많아요. 저는 생초콜릿음료 친구는 퍼지카라멜라떼를 주문했어요. 그리고 음료만 주문하면 쓰나? 당연히 디저트도 있어야디!! 디저트는 약과치즈쿠키랑 생초콜릿&비스킷 주문했답니다. 

 

 

끌끌 벌써 준비 되었군. 꿀꿀이라고 들으신거 아니죠? ㅎㅎ

보기만해도 행복해지는 비쥬얼인데 먹어보면 얼마나 더 행복하게요? 아주그냥 달달구리만 시켰네 우리 ㅋㅋㅋ

 

 

달달구리 두잔 짠 ^^ 제가 주문한 생초콜릿 78%음료는요 아래는 우유고 위에 초콜렛인데 섞기 전이라 우유맛이 강하게 났어요. 사장님 말씀하시기를 스쿱 2개 떴는데 1개는 크래커 찍어먹구 하나는 음료에 섞어 먹으라고 하시더라고요! 이거 몰랐으면 두개 다 섞을뻔!! 그래도 맛있었을라나? 친구가 주문한 카라멜 들어간 음료는 맛있었지만 저는 카페인 쓰레기라 저거 한잔 다 마시면 날밤새요 ㅋㅋㅋ 그냥 한입 먹어보고 맛있다 느꼈어요!

 

 

이거보니 우리가 육아로 얼마나 고달팠길래 이렇게 당이 땡겼던거니~~ 했더라는 ㅋㅋㅋ 애엄마들이 살이 찌는 이유가 있어요 ㅠㅠ 애들 육아하면 진짜 당떨어지고 너무 힘들고 그러다 보면 이런 달달구리 자주 찾는다는! 이거 완전 중독성있는 것들이라 쉽게 끊지 못하쥬? 아니 안 끊쥬?ㅎㅎ

 

 

초코스쿱에 펠어초코라고 귀엽게 쓰여있네요 ^^ 귀여워서 아주그냥 먹어버리고 싶구만

 

 

생초콜렛 찍어먹을 때마다 소리납니다 꾸~덕! 꾸~덕! 아주 꾸덕꾸덕하니 식감이 딱좋아요. 크래커 찍어먹기 닥좋은 생초콜렛~ 다음엔 녹차생초콜렛 먹어볼까봐요. 

 

 

생초콜렛이 너무 달았나? 이거 먹으니 별로 안달아요?ㅋㅋㅋㅋ 근데 안에 치즈크림이 별로 안단게 확실해요. 제 미각이 맞아요 그래서 더 좋은걸료? 얘까지 달았으면 혀가 진동이 났을거같아요ㅋㅋㅋㅋ 펠어커피에서 먹고 한동안 달달구리 안땡기겠지? 했는데 완전 오산. 경기도 오산. 왜 이 글을 쓰는 다음날인 지금도 저게 먹고 싶을까요?ㅠㅠ

 

728x90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