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색맛집

[맘스터치 서울시청점] 회사원 점심시간 발로소득으로 맘스터치 싸이버거 사먹기~

by 짜리와몽땅 2023. 11. 10.
728x90
300x250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 나와바리 을지로입구역 근처, 시청역쪽에 있는 맘스터치에서 싸이버거 쿠폰을 바꿔먹어보기로 합니다. 우선 맘스터치 서울시청점은 을지로 입구와 시청역 사이에 있으니 두개 역사 중 아무거나 고르셔서 오셔도 되세요~

제가 발로소득을 한지 한 3주정도 지난것 같아요. 매일 미션 성공하고 하루에 평균 만보씩 걷다보니 포인트가 쏠쏠하게 쌓이더라고요. 참고로 발로소득이 뭔지 잘 모르시는 분들은 아래 링크로 이전 포스팅 확인해 주세요 ^^ ↓ ↓ ↓

 

 

[발로소득 돈버는 어플] 앱깔고 걸으면 돈이 되는 어플/ 일상 챌린지 하면 코인 주는 어플(+2주차

유지어터인 제가 유용하게 이용하는 어플 하나 소개해 드릴게요! 바로 발로소득이라는 어플인데요~ 걸으면 걸을 수록 코인이 쌓입니다. 저처럼 출퇴근길에 많이 걸으시는 분들은 어플 까시고

all-value.tistory.com

 

 

 

발로소득 포인트가 한 7천포인트가 쌓이고 뭘한번 먹어볼까~ 보니까 맘스터치가 회사 근처에 있고 발로소득에 맘스터치 쿠폰도 교환이 가능하더라고요. 그래서 포인트를 확인해보니 싸이버거 단품정도 먹을 수 있는 금액이더라고요. 물론 조금만 더 모았으면 세트도 가능했겠지만 저는 유지어터라서 감튀는 안먹기로 했답니다.

 

포인트로 쿠폰을 구입하면 이렇게 바코드랑 같이 나오게 되어있어요! 그리고 쿠폰교환 기간은 쿠폰받은 날로부터 한달까지 유효하네요 이정도면 충분이 널널한 기간입니다.

 

 

맘스터치 서울시청점은 맥도날드 건너편 건물 2층에 있습니다. 제가 점심시간이 1시로 바뀌어서 맘스터치에 들어와보니 사람들이 그렇게 많지 않았어요. 그리고 테이블 갯수도 충분해서 자리 차지하기 편하더라고요.

 

 

저는 혼자서 왔어서 간단하게 창가쪽테이블로 앉았답니다. 여기 맘스터치는 주문방법이 키오스크로 되어있어서 간단하게 키오스크로 주문하고 결제할때 쿠폰 바코드를 인식해 주면 끝!

 

 

창문에 포스트가 붙여져있었는데 2023년 11월 14일은 무료 세트업을 해준다고해요! 신메뉴인듯 한데 단품가격으로 세트가격을 먹을 수 있는 좋은 기회네요.

 

 

제가 주문한 맘스터치 싸이버거가 나왔습니다. 한손으로 딱 잡기 좋은 사이즈에요. 이것만 먹으면 사실 배가 고프긴 하지만 ^^ 그래도 쿠폰이니 이것만 먹고 나와서 다른것도 더 먹기로 해요.

 

 

신선한 양상추와 갓튀긴 치킨까지 딱 조화롭네요 ^^ 맘스터치 건너편에는 맥도날드가 있는데 제가 맥날도 좋아하긴 하거든요. 근데 비교하자면 맘스터치가 비슷한 금액에 야채들이 신선한거로 올라가니 맘스터치가 좀더 신선한 음식 먹는 느낌이고 맥도날드는 패스트푸드 먹는느낌이랍니다. 그래도 맥도날드도 맛있어요 ^^

 

 

기본 마요소스와 치킨, 양상추 피클 등등 빵도 프레쉬한것 같아서 아주 맛있게 프레쉬하게 점심 먹었네요! 발로소득 어플 이제 또 포인트 모아서 다음엔 다른것 사먹어 봐야겠어요 ^^

728x90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