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색맛집

유부녀들도 재밌게 놀 수 있는 홍대헌팅술집 _흥에취한범 홍대점(+데낄라/치즈닭갈비볶음밥/감자튀김/별빛청하/크림치킨탕수육)

by 짜리와몽땅 2023. 11. 9.
728x90
300x250

 

 

오늘 유부녀 3명이 홍대 감성주점인 흥에취한범에 가게 됩니다. 사실 흥에취한범 홍대점은 홍대헌팅술집으로도 유명한데요^^ 유부녀라 헌팅은 하지 않았지만 춤추면서 즐겁게 놀 수 있는 술집으로 재밌게 놀았기 때문에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위치는 상수역과 홍대입구역 가운데 홍대클럽거리에 있습니다. 저는 홍대역 9번출구에서 내려서 한 10분정도 걸었어요!

낯익은 거리에서 독보적으로 번쩍번쩍 빛나며 음악도 나오는 흥에취한범 홍대점이 보이더라고요.

우선 이 감성주점의 영업시간은 매일 오후 6시부터 새벽 5시까지 운영하고 연중무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

 

 

저희가 오픈런을 해서 첫손님인가봐요 ^^ 분위기는 이렇게 어둡고 레이저포인트가 빛나는 춤추고 싶은 공간입니다.

 

 

우선 아직 피크시간이 아니라서 저희 3유부들은 수다라도 떨기위해 간단한(?)소주와 청하를 주문했고 맥주도 주문해서 먹었답니다. 그나저나 여기 데낄라 가격이 한잔에 3천원인데 정말 저렴하네요?! 데낄라 좋아하는 즤 친구들은 아주 박수를 짝짝치며 이거 킵하자고 합니다 ㅋㅋㅋㅋ

 

 

왼쪽은 기본안주로 나온 닭다리과자, 오른쪽은 사이드메뉴 감튀입니당 ^^ 감자튀김 양도 꽤 많고 술안주로 딱이죠.

 

 

유부녀 셋이서 우리가 이런데 얼마만에 오는거냐며~~ 아주 기분이 업되었습니다. 각자 도장받은 손을 보여 사진도 찍고 셋이 모인 기념 촬영도 찰칵 해줍니다.

 

 

친구한명은 요즘 새로나온 맥주가 맛나다며 캘리라는데 그걸 먹는다고 하네요 저도 캘리 한모금 마셔봤는데 부담없고 목넘김이 아주 좋은 맥주더라고요! 하지만 저는 소주 파라 일단 부스트는 청하부터 달려줍니다 ^^

 

 

다들 저녁을 안먹고 만나서 식사용으로 닭갈비치즈볶음밥을 시켰는데 생각보다 양도 많고 맛이 아주 좋았어요! 다들 이거 잘 시켰다고 흡입했답니다. 일반 음식점음식만큼 맛도있고 가격도 19,900원으로 매우 저렴한 편이에요!

 

 

배를 어느 정도 채운 뒤 크림치킨탕수육을 주문했어요. 세상에 크림이 생각보다 맛나네요! 이거 감자도 찍어먹으면 아주 맛도리랍니다. 양도 꽤많아서 충분히 배불렀어요.

 

한참을 수다 떨고있었더니 음악이 커지고 드디어 댄스 타임이 시작되었나봅니다. 어느새 사람들이 주변에 자리 잡고 앉아있더라고요 ㅋㅋㅋ 그리고 예쁘고 잘생긴 젊은이들이 막 의자위에 올라가서 둠칫둠칫 춤을 추기 시작했습니다.

아이고 볼거리 많아서 좋다 ~~ㅋㅋㅋ

 

 

그 와중에 디제이가 가위바위보 게임도 해서 이기면 데낄라도 주는 이벤트도 진행했고요 신청곡도 받으면서 틀어주기까지 했답니다 단, 발라드나 분위기깨는 노래는 안된대용 ㅋㅋㅋㅋ 저희는 그냥 의자에서 둠칫둠칫 몸 흔들면서 보는것도 너무 재밌었어요. 

 

 

삘받아서 데낄라 6샷 시켰습니다 ㅋㅋㅋ 인증샷 한번 찍어주고요

 

 

크~~ 데낄라 도수가 40도 넘어서 역시 그냥먹으면 써요 이렇게 주문하면 사이다 타서 테이블에 쾅 한번치고 바로 원샷 때려줘야합니다~~ 춤은 잘 못쳐도 술은 기깔나게 먹는 우리 테이블 ㅋㅋㅋ

나중에 나올때 보니 옆테이블 다 헌팅이 한창이더라고요 ㅋㅋㅋ 요즘 헌팅멘트 어떤지 궁금하긴하지만 우리는 유부들이라 조금 일찍나왔습니다 ㅋㅋ 예전 20대 초반 생각이 막 나고 그러더라고요

나중에 또 흥에 겹게 술마시고 싶을때 다시 방문해야겠어요~~ 한살이라도 젊을때 열심히 놀아줘야 합니당 ^^

728x90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