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라인 프렌즈샵] 명동 롯데 영플라자 1층에 위치한 라인 프렌즈샵 둘러보기_ 방탄소년단 손도장 있는 그곳! 을지로입구역 7번출구

by 짜리와몽땅 2023. 10. 23.
728x90
300x250

오늘은 저희 회사 근처에 있는 롯데 호텔 영 플라자 점을 방문해 봤어요. 최근 제 근무지가 을지로 3가에서 을지로입구역으로 바뀌었는데 여기가 명동이랍니다! 요즘 코로나도 풀려서 사람들.. 특히 외국인들이 엄청 많아요! 제가 유지어터라 점심은 회사 휴게실에서 집에서 싸온 밥으로 식사를 하는데 아무래도 점심 12시 부터는 밖에서 먹는것도 웨이팅이 심할 것 같은 정도로 외국인 관광객들이 너무너무 많습니다 ㅎㅎ 무튼 회사 근처를 산책하다가 발견한 롯데 영 플라자 안에는 요즘 젊은이들이 좋아할 만한 아이템이 많았어요. 오늘 포스팅할 라인 프렌즈도 젊은세대가 아주 좋아할 만한 아이템인것 같더라고요.

영플라자 입구말고 오른쪽으로 조금만 가보면 이렇게 라인프렌지만의 입구도 있답니다. 겉에서 보기에도 알록달록 예쁘네요. 사실 라인 메신져는 한국사람들도 일부 사용하지만 이미 한국에는 카카오톡이 자리잡고 있기 때문에 어떻게 보면 라인이 활성화 되어있는 외국인들에게 더 와닿지 않을까 싶었어요. 몰랐는데 일본에서 국민적인 메신져가 바로 라인이더라고요!

이쪽은 영플라자 입구를 통해서 들어오면 있는 라인프렌즈의 다른 입구랍니다. 사실 라인 메신져를 사용하지 않더라도 한국인들은 네이버 블로그 통해서 저 하트 캐릭터 많이 접하셨을거에요ㅋㅋ 네이버 블로그 쓰시는 분들이 많이 사용하는 그런 캐릭터 중 1명이죠.

캐릭터 샵이기 때문에 라인프렌즈 캐릭터로 된 우산, 베게, 쿠션, 담요, 열쇠고리, 인형, 휴대폰 악세사리 등 가짓수가 굉장히 많았답니다.

그중에서도 저는 이 핸드폰 케이스에 본인만의 컬렉션을 만들 수 있는 악세사리가 너무 귀엽더라고요 ㅋㅋ 이게 원래는 크록스 신발에 장식하는 그런걸로만 알고있었는데 핸드폰 케이스에도 적용이 가능하다니~ 핸드폰 캐이스 자주 바꾸시는 분들은 이렇게 본인만의 컬렉션 만들어서 자주 바꿔다니는 것도 좋을것 같아요.

제가 라인프렌즈에서 제일 좋아하는 곰돌이 캐릭터가 여기있네요! 저도 좋아하지만 좋아하는 사람들이 많은지 이 곰돌이 컬렉션이 대부분 많더라고요. 저 카드지갑 하나 겟하고 싶었는데 가격이 만팔천원이라니.. 후덜덜해서 그냥 아이쇼핑으로 마무리를 합니다 ^^..

라이 프렌즈 캐릭터가 너무 다양해서 점심 먹은 후 산책겸 구경할 거리가 너무 많더라고요. 맨 오른쪽 제가 손으로 집은 건 도장인거 같아요. 곰돌이 캐릭터가 하트를 들고있는 모습이 너무 귀엽네요. 나중에 아이가 도장을 찍을 수 있는 나이가 되면 하나 장만해줘야겠어요 ^^

잘 몰랐는데 방탄소년단이 라인프렌즈 홍보 대사? 아니면 제휴로 홍보해주는? 그런건가봐요. 기둥에 이렇게 방탄소년단 손도장 액자가 걸려있었어요! 외국인 관광객들이 라인프렌즈 내부에도 많았는데 다른 상품은 둘러보고 이렇게 방탄 손 사진이 있으니 너무 좋아하며서 사진 찍더라고요. 그러고 슬며시 손도장도 만져보고^^ 방탄소년단이 외국에서도 인기가 많은게 실감되었답니다. 

마지막으로 계산대 쪽으로 오면 이렇게 분홍분홍한 포토존이 있답니다. 사실 이런 캐릭터샵은 결제하는 고객들이 많지 않은 것 같아요 ^^;; 아무래도 가격이 너무 비싸서 그런거겠죠? 그래도 돈많은 외국인들이 기념품으로 하나둘씩 사가줬으면 좋겠네요. 

728x90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