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디즈니 플러스 스모어마켓] 디즈니 +S'more 마켓 위치 _ 을지로입구역 7번출구 롯데영플라자(+디즈니 인생네컷)

by 짜리와몽땅 2023. 10. 23.
728x90
300x250

제가 회사 사무실 이전으로 명동쪽으로 오게 되었다고 말씀드렸었죠! 전 글 라인프렌즈에 이어 디즈니 플러스 스모어마켓에 대해 포스팅 합니다 ^^ 이전 글 라인프렌지 글을 확인하고 싶으시다면 아래 링크를 눌러주세요! ↓ ↓ ↓

↓ ↓ ↓ ↓ ↓ ↓ ↓ ↓ ↓ ↓ ↓ ↓

2023.10.23 - [국내여행] - [라인 프렌즈샵] 명동 롯데 영플라자 1층에 위치한 라인 프렌즈샵 둘러보기_ 방탄소년단 손도장 있는 그곳! 을지로입구역 7번출구

 

[라인 프렌즈샵] 명동 롯데 영플라자 1층에 위치한 라인 프렌즈샵 둘러보기_ 방탄소년단 손도장

오늘은 저희 회사 근처에 있는 롯데 호텔 영 플라자 점을 방문해 봤어요. 최근 제 근무지가 을지로 3가에서 을지로입구역으로 바뀌었는데 여기가 명동이랍니다! 요즘 코로나도 풀려서 사람들..

all-value.tistory.com

마켓 이름이 플러스 에스모어인지? 플러스 스모어인지? 굉장히 헷갈렸답니다. 검색해보니 플러스 스모어마켓이 맞는것 같아요. 무튼 여기는 디즈니 캐릭터 굿즈샵이라고 보시면 될 것같아요. 피노키오부터 ~ 토이스토리까지 디즈니 총 집합체를 볼 수 있답니다. 매장 크기는 생각보다 크지 않지만 보라색으로 한눈에 띌 수 있는 인테리어라 롯데 영플라자 안으로 들어오시면 바로 찾으실 수 있을거에요.

플러스 스모어 마켓에는 디즈니 캐릭터의 가방, 쿠션, 인형, 모형, 필기류, 담요 등 다양한 상품을 팔고 있답니다.

그 중에서도 인상 깊었던 것은 이 인생네컷이에요! 디즈니 컨셉으로 찍을 수 있는 인생네컷이라 다른 인생네컷보다는 디즈니를 좋아하는 분들이 이용 하면 너무 좋을 것 같더라고요. 가격은 1+1 장으로 총 5천원이라고 하네요.

인형은 겨울왕국부터 다양한 공주들~ 그리고 토이스토리까지 다양하게 만나보실 수 있답니다. 토이스토리는 저도 갖고 싶더라고요 ㅋㅋ 예전에 토이스토리 만화영화도 재미있게보고 토이스토리 게임도 있었는데 플레이스테이션으로 하는거였던 기억이나네요 너무 재미있게 했었답니다!

다양한 디즈니 쿠션 인형들도 있어요 ^^ 아마 여기에 저희 아이를 데리고 왔으면 눈돌아가서 이것저것 골랐을것 같네요. 아이들이랑 오기도 좋지만 사줄 계획 없는 부모님들은 여기는 패스 하시는 편이 좋을듯요 ^^;

제가 미키마우스도 너무너무 좋아하는데요~ 와 피규어 가격이 장난이 아니네요 ! 이거슨 라인 프렌즈보다 2.5배 더 비싼듯 ^^; 아마 디즈니 이름빨도 있을것 같아요.

이런 피규어들 눈으로 봐달라는 문구가 있는데 꼭 눈으로만 봐주세요. 가격이 너무 비싸니 혹시 건드려서 깨트리는 경우 ㅠㅠ 손해 배상해야하는 돈이 만만치 않을 것 같네요 ㅎㅎ

피규어와 많은 인형들도 있지만 디즈니 포스터를 보석공예(?) 보석수제로 만들 수 있는 것들도 있더라고요. 사진상에는 잘 안찍혔지만 가까이서 보니 반짝반짝하고 너무 예뻤어요 ^^

그리고 이건 좀 색다르고 특이해서 찍어봤는데 디즈니 공주들을 저 통에 넣고 물을 넣으면? 옷 색깔이 변하는 그런거더라고요. 6종류의 공주들을 모두 모아보라는데 이건 부모님 등골핑과 같은 존재네요 ㅎㅎ

마지막으로 저는 회사나오는 날 점심에 혼자서 둘러보니 볼것도 많고 좋더라고요 ^^ 디즈니 광팬이신 분들 여기서 기념품 구매 하셔도 좋을것 같아요. 나중에 언젠가는 미국 올란드에 있는 디즈니월드에 가보고싶네요~

728x90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