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네이버 블로그 체험단 하면 좋은 점] 맛있는 음식 먹음/ 블로그 키울 수 있음/ 소소하게 돈 벌 수 있음 / 뜻밖의 선물도 받음_ whit 리뷰노트

by 짜리와몽땅 2023. 12. 22.
728x90
300x250

 

 

 

 

안녕하세요 다이어터 몽땅이입니다!

제가 하는일이 몇가지 있는데

그 중에서 꽤쏠쏠하고 재미있는

[네이버 블로그] 에대해 말씀드릴까 합니다!

솔직히 티스토리 블로그는

애드센스 승인받아서 수익 창출 할 수 있지만

네이버 블로그는 광고수익이 엄청 저조한데요

 

그래도 해야하는 이유는 블로그 체험단입니다!

 

 

 

forestlee21님의블로그 : 네이버 블로그

★성북구 발전 블로거★ 고물가 시대 진정한 맛집을 찾아 떠나는 맛집 블로거 ★티스토리 블로그 링크★ ↓아래 분홍색 배너 클릭하세요 ^^ (pc버전에서 보임)

blog.naver.com

 

위에는 제 네이버 블로그에요 ^^

저는 티스토리는 엄청예전에 하다가 살렸고 꾸준히

하고있지만 그렇게 좋은 애드센스 수익은 아직입니다 ㅠㅠ

하루에 0.01달러씩 붙으니 영 재미도 없어서

체험단이나 해볼까 해서 시작한 네이버 블로그!

사실 네이버 블로그 첫게시글 몇년전에 올리고

3개월전부터 본격적으로 시작했는데요

네이버 블로그 게시글을 많이 쓰게한건

바로 리뷰노트 블로그 체험단입니다 ^^

 

 

 

여러 블로그체험단 신청을 했지만

초반에는 역시나 대거 탈락하더라고요 ㅠㅠ

제가 초반에 3곳을 막 넣었는데

2곳은 한번도 안되서 그냥 페이지 삭제하고

여기 리뷰노트는 한개 두개씩 당첨되다보니

이제는 블로그 등급(리뷰노트에서) 초급을 얻어서

이제는 어느정도 당첨이 되더라고요 ^^

그렇다고 엄청 잘되는건 아니지만

5곳 넣으면 1곳정도 당첨되는 수준입니다 ^^

 

 

블로그 등급은 매달 1번씩 자동 업뎃이 되는데

최근 처음으로 초급 받았어용

무슨 기준인지는 잘모르겠지만

방문수 게시글 등등 이겠죠?

당첨되면서 맛있는것 많이 먹으러 다녔고

벌써 20회는 넘게 간거 같아요 ㅋㅋ

 

방문형 블로그 체험은 꽤 되는데

배송형 블로그체험은 거의 안되더라고요 ^^

경쟁률이 어마어마합니다

아마 네이버 인플루언서 받아야

그때 당첨될거같아요

무튼 지금은 키워야 하는단계니

여러가지 도전하고 있는데

 

또 쏠쏠한 점은

기자단으로 활동하면 5천원씩 번다는 점이에요 ^^

글 300~500자 적는건 솔직히 일도아니거든요

적어서 게시글 올리면 5천원씩 적립됩니다!

물론 이것도 기자단으로 당첨이 되어야 하는데

이것도 5개중 1개꼴로 당첨되서

많이 넣어야 돼요 ^^

 

그래도 위 이미지처럼 지금까지 7만원이나 벌었네요!!

300x250

 

마지막으로 방문형 블로그 체험을 하다보면

이렇게 선물 주시는 사장님도 계십니다!!

저는 지금까지 다닌 방문형 체험단 1곳 빼고는

모든 사장님들 다 좋으셨어요 ^^

1곳 말하자면.. 시간딱맞춰 갔는데

1분일찍간걸로 빨리왔다고 쿠사리(?)

먹은적 있답니다 ㅠㅠㅋㅋ

기분은 좀 그랬지만 

글은 좋게좋게 남겨드렸어요 ㅎㅎ

 

 

무튼 이런 생각도 못한 선물도 받고

요즘 블로그체험단 참 좋구나~생각한답니다

(선물주신 사장님 너무 감사드려요 번창하세요 ^^)

대부분 블로그체험단에게 사장님들이

굉장히 친절하게 잘해주셔요!

오히려 일반 손님보다도 더 잘해주시는 느낌!!

 

그래서 저는 블로그 체험하는게 너무 좋더라고요 ^^

외식비도 거의 안들구요 ㅎㅎ

한편으로는 내가 그냥 주부로써

블로그만 쓰고 체험단 다녔으면 얼마나 좋을까

싶답니당 ㅎㅎ(직장인은 시간한계가 있어서 ㅠㅠ)

 

블로그 체험단 처음 해보시는 분들은

저 처럼 리뷰노트 먼저 해보시기 바래요 ^^

다른 대형 블로그체험 사이트보다

당첨확률 높답니다!

 

 

 

 

728x90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