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홈캠 타포추천] 사업장에도 쓰고 집에도 사용하는 홈 씨씨티비 타포 tapo

by 짜리와몽땅 2023. 12. 26.
728x90
300x250

 

 

 

 

안녕하세요~ 몽땅이입니다!

얼마전에 집에 들어오는데

현관문이 열려있는것 아니겠어요?ㅠㅠ

분명 아침에 문 잘 닫고 나간거 같은데

이상하게 문이 열려있고 

안에서 이상한 큼큼한 냄새도 나는것 같았어요 ㅠㅠ

 

남편한테 말하니 너가 부주의로

문 제대로 안닫고 나왔겠지!

이러는데 저는 분명 문

잘 닫았다고 생각했거든요 ㅠㅠ

어찌됐건

그사건 이후로 문 보조키도 달고

혹시몰라 홈캠도 하나 설치하려고 알아봤습니다.

제가 하는 매장에서는

타포를 사용하고있는데

홈캠도 역시나

타포가 제일 낫고

가성비 좋더라고요!

 

 

저희는 어차피 매장운영으로

타포 이미 9대를 사용하고

클라우드 저장하는 것도

따로 구매해서 사용하는데

딱 1개정도 더 추가 할 수 있더라고요

그래서 바로 타포를 네이버에서 구매했습니다

(나중에 남편이 더 싸게 살 수있는 방법

있다고 왜 네이버에서 샀냐고 구박함 ㅠㅠ)

 

300x250

 

매장에서 사용하는것 보다

화질이 조금 떨어지긴 하지만

5만원대로 sd카드까지 저렴하게

(제가생각하기엔 저렴한듯 ㅎㅎ)

구매했습니다.

300만화소라는데.. 맞겠죠?ㅎㅎ

(어떻게 보는지 잘 모름 ㅠㅠ)

 

 

구성은 피스까지 다있는데

남편이 천장에 달기 귀찮았는지

그냥 에어컨 위에 세워놨더라구요 ㅎ

 

 

위부터 아래까지 저희 매장에 

설치한 타포고

제일 마지막이 집입니다 ㅎㅎ

 

 

그래도 나름(?) 선명하게 나와요

이정도면 됐지모 ㅎㅎ

집이 지저분한건 ㅈㅅ ㅎㅎㅎ

 

타포가 편리한점이

사람감지 기능이 있어서

시시각각 녹화되는거 다 보지 않아도

필터링 해서 볼 수 있다는 점입니다.

 

다만 집 내부에 설치한게 귀찮은건

옷을 못벗고 돌아다닌다는 점 ㅎㅎ

혹시 타포 회사에서 보안 뚫리면

노출될 염려가 있네요!

그래도 어느 홈캠이나

마찬가지이니~~

타포 유용하게 가성비 좋게

사용하고 있습니다

홈캠으로 추천드려요!

 

 

728x90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