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

29개월아기와 함께한 방콕여행 5편_ 시컨스퀘어, 요요랜드, 죠드페어야시장, 차트리움레지던스, 그랩음식배달

by 짜리와몽땅 2024. 4. 23.
728x90
300x250

 

 

29개월아기와 함께한 방콕여행 5편_ 시컨스퀘어, 요요랜드, 죠드페어야시장, 차트리움레지던스, 그랩음식배달

 

3살 아이랑하는 방콕여행 이틀차

오늘도 조식을 부셔줍니당

아이가 없었으면 늦잠때문에 맨날

조식 늦게먹거나 못먹었었는데

아이가 항상 규칙적으로 아침일찍일어나니

조식을 못먹을 수가 없고

아이 아침밥도 챙겨야하니 조식은 필수입니다 ^^

 

조식 먹고 나오는길

수영한번 때릴까? 해서

수영복 갈아입고 튜브불어서

아침수영도 해줍니다

 

 

저희는 수영을 마치고 사워 후 요요랜드가 있는

시퀀스퀘어로 향하기 위해 볼트를 잡았습니다

215바트면 약 만원좀 안되는데

숙소에서 거리가 좀 있는 곳이었어요

 

 

드뎌 시퀀스퀘어 도착!

여기도 쇼핑몰이 엄청나게 넓어요??!

방콕은 무슨 가는 쇼핑몰마다

이렇게 넓을까ㅎㅎㅎ

 

 

방콕 국민 아이스크림

디큐아이스크림 하나 사줍니당

콘하나에 12바트니 500원도 안하쥬?!

맛도 달달 우유아이스크림

 

 

드디어 요요랜드 도착!

요요랜드는 대형 키즈놀이랜드라고 보시면돼요

가격은 아이 240바트 성인 120바트인데

아이가 120cm 인가 90cm 인가 못넘으면

성인 1명은 무료로 들어가서

저희는 총요금 360바트밖에 안들었네요!

그리고 오렌지색 팔찌 두개 흰색팔찌 하나 받았어요

참고로 저희 애 키는 83cm정도해요

 

 

요요랜드 오픈시간은

월~금 오후12시부터 7시까지

토,일은 오전11시부터 오후7시까지입니다!

 

 

요요랜드 생각보다 규모가커요!

여기 애들데리고 오면 하루 순삭당한다는데

맞는말인거같아요 ㅋㅋㅋ

 

 

참고로 이렇게 팔찌색마다 기구탈수있는

가능여부가 써져있습니다

저희는 오랜지색 팔찌니

오랜지색에 노라고 표시되어있으면

못탄다는 표시 ㅋㅋㅋㅋ

 

 

뭣모르고 줄섰다가 입장컷 당해서

당황한 두사람

남편이 이럴줄 알았으면

키좀 속여서 하늘색 팔찌 받아야했다며 ㅋㅋㅋ

그래도 안전상 키 속이지말고 제대로 타야하는게

요요랜드는 한국 다른 키즈랜드보다도

좀더 험한 놀이기구가 많더라고요 ㅋㅋ

한국보다 기준도 좀 느슨한편인것 같고요

 

 

둘러보니 이 기차는 탈수있어서 탐 ㅋㅋ

저는 하얀색 팔찌 차고있었는데

흰색 팔찌는 못타는줄 알고있었는데

흰색팔찌도 다 탈 수 있더라고요!

 

 

놀이기구 외에도 요요랜드에는

이렇게 키즈카페처럼 되어있는곳이

여러곳있어요

근데 사용감은 엄청된듯한ㅋㅋㅋㅋㅋ

많은 아이들이 이용하고 저렴하니

관리가 잘안된느낌이 들었어요

300x250

 

배 놀이기구도 타주고용

대부분 놀이기구들이 줄이 길지 않아서

금방금방 타니 좋더라고요

 

 

좀놀다가 배가고파서 요요랜드 나왔어요

요요랜드는 팔찌만 있으면 언제든

나왔다들어갔다 할수 있어서 좋더라고요

요요랜드 옆쪽으로 푸드코트가있습니다

방콕 대부분 푸드코트들은

카드에 돈을 충전해서 사용하면되는데

이 시스템에 한국인은 좀 당황스러울수 있거든요

근데 그냥 현금 들이밀면

알아서 카드에 넣어서 주더라고요 ㅋㅋ

 

 

시퀀스퀘어 아주 넓찍하고 자리도 많은 푸드코트입니다

시설도 좋아보여요!

주문을 하면 이렇게 영수증이 나오는데

얼마사용했고 얼마 남았는지 확인가능

 

 

족발덮밥과 야채 누들볶음

가격은 개당 90밧인가 저렴했어요 ㅋㅋ

 

족발덮밥은 좀 누린내난다며 남편은 안먹었지만

대체로 잘먹는 저는 그냥 먹을만 했답니다

야채누들볶음같은것도 먹을만 했어요

 

 

밥먹고 다시 요요랜드 돌아와서

90cm안넘는 아기지만 탈수 있는거 다 타봐야겠죠?

 

작은 관람차같은것도 같이 탔어요 ㅋㅋㅋ

 

썰매장처럼 되어있는곳에서

썰매도 여러번타고 공놀이도 실컷하고

 

 

또 다른컨셉의 키즈카페같은 곳도 들어왔어요

저희 아이는 여자아이라그런지

방방뛰고 활동적인것 보다는

소꿉놀이 아기자기한걸 좋아하더라고요 ㅋㅋ

요요랜드 거의 저녁까지 있었는데

360바트에 아주 뽕을 뽑았습니다

나중에 아이가 좀더 커서 오면

더 탈수있는것도 많아지고 좋을것같아요!!

 

 

저희는 그렇게 저녁에 나와서

뭔가 바로 숙소들어가기 아쉬운찰나

젯페어 야시장을 가기 위해 지하철을 타봅니다

시퀀스퀘어 옆에 엄청 큰 규모의 딸롯야시장이있는데

저희가 방문했던 날은 안여는날이더라고요 ㅠㅠ

아쉬워서 젯페어 야시장이라도 가자 해서 출발했는데

시퀀스퀘어에서 은근 거리가 멀었어요 ㅋㅋㅋ

 

 

노란색 열차타고 출발~!

그러고 보니 방콕 열차들은 지하철이 아닌

다 지상철이더라고요!

그리고 방콕사람들 너무 친절하고 좋은게

노선표 보고있으면 어디가냐고 물어봐주고

적극 도움을 주려는게 고마웠어요 ㅠㅠ

 

방콕 노란색 열차 조심해야될게

반대편은 공사중인지 뭔지 운영을 안하더라고요

그래서 양방향 다 운영하는것이 아닌

한방향만 운영하는것!

그럼 내가 가고싶은 곳이 반대쪽이면 어케 가지 싶을텐데

신기하게도 한방향으로 열차 양방향을 다 갈수있더라고요

이게 진짜 이해안가는데

무튼 노란색 타는 분들 조심하세요

나는 분명 맞게 탄거같은데 반대로 가고있고

그러더라고요 ^^... 제가 그랬음 ㅋㅋㅋ

이걸 쉽게 설명할 방법이 없네

무튼 노란색열차는 모르겠으면 옆에 젊은 방콕 청년한테

물어보고 타세요 ㅋㅋㅋㅋㅋㅋ

 

젯페어 야시장 도착했는데

구글 후기에 중국인 천지라고 하더니

맞는말이더라고요 사람이 너무많은데

그중 반이상이 중국인 ㅋㅋㅋㅋ

무튼 사람이 너무 많아서 뭘 먹기도 ㅠㅠ

보기도 너무 힘들어서 ㅠㅠ

그냥 나왔어요....

 

 

숙소 도착해서 그랩을 통해

두곳에서 음식을 주문했습니다

한곳은 kfc 한곳은 로컬음식점!

 

 

이번 숙소주문 음식은...

결론적으로 실패 ㅠㅠㅋㅋㅋㅋ

kfc는 먹을만했지만 향신료냄새 좀 나서

그렇게 맛있지 않았고

로컬음식 매운고기덮밥은 엄청 매워욬ㅋㅋ

고추 골라내면서 먹어도 너무 매워 ㅠㅠ

그리고 누들은 뭔가 향신료 맛이 강하고

별로였어유 ㅠㅠ ㅋㅋㅋㅋ

한국의 김치찌개 떡볶이가 3

생각나는 밤이었습니다..★

 

 

 

728x90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