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

29개월아기와 함께한 방콕여행 4편_ 차트리움레지던스사톤방콕 주변 (찰리브라운, 센트럴라마3)

by 짜리와몽땅 2024. 4. 18.
728x90
300x250

 

 

 

 

차트리움레지던스사톤방콕 근처에는

세븐일레븐도 있고 마사지샵들도있고

스타벅스도있었어요

저희가 점심을 먹기 위 해 들른곳

찰리브라운이라는 식당입니다!

 

 

양식도 팔고 스테이크도 팔고

로컬음식도 파는 그런식당이었어요

 

 

음식 가격은 대략 100~ 300바트 내외정도

비프 스테이크 2종류 있었는데

티본이 279바트면 엄청 저렴하더라고요!

(279바트 = 10,500원정도)

저희는 비프 스테이크 2종류를 주문하고

팟타이도 1개 주문했어요

 

 

사장님이신지 점원이신지

아이데리고 오니 엄마아빠 밥먹는거

방해하지 말고 잘 놀라고

장난감도 가져다 주십니다!

 

 

팟타이 나왔습니다

일반 식당에서 팟타이 99바트에 먹는거는

한국돈 4천원도 안하는데 너무 혜자 ㅠㅠ

그리고 맛도 너무 맛있었어요!!

제가 이번여행에서

팟타이 다른곳들 다 실패를해서

여기가 제일 맛있었던 팟타이네요 ㅋㅋ

 

 

스테이크 두 종류가 나왔는데

역시 가격이 저렴해서 큰 기대는 하면

안될것 같습니다 ㅋㅋ

그리고 스테이크는 둘다 양념이되어있는데

간장양념인가 매우짠.. ㅎㅎ

 

300x250

 

밥을 다 먹고 나오니

다시 땡볕 ㅠㅠ

힘들어서 세븐일레븐 들렸다가

숙소로 고고~

 

 

찰리브라운에서 밥 먹긴했지만

허전하더라고요 ㅋㅋㅋ

그래서 편의점 음식도 궁금하길래

먹어봤는데 오~~ 왠걸 맛났어요!

삼김 맛이 우리나라꺼랑

비슷하더라고요!

 

그리고 세븐일레븐에서 이거 보이면

두번 세번 사드세요

이거 달달하니 맛나요

저녁에 맥주랑 술안주에도 딱!!

 

 

저희는 숙소에서 조금 쉬다가 해가 떨어져서

차트리움레지던스사톤방콕 근처에있는

센트럴 라마 3에 방문했습니다

걸어서 약 15분정도 걸리는데

밤이라 바람도 불고 낮보다는

걷기가 훨씬 좋았어요!

 

다만 안좋은 점은 저희가 아기가 있는데

유모차를 끌고 방콕 거리를 걷기란 ㅠㅠ

여간힘든게 아니더라고요

우리나라는 보도 올라가는 길도 경사지게

유모차나 휠체어가 올라갈수 있게 되어있는데

방콕은 전혀 그렇게 되어있지 않습니다 ㅠㅠ

높은 턱이 엄청 많아요..!

 

 

센트럴 라마 3이

이근처에서는 제일 큰 쇼핑몰이라더라고요!

 

 

생각보다 큰 쇼핑몰이라 볼게 많더라고요

여행 해보면서 느낀점이지만

방콕 쇼핑몰 1층 혹은 지하에는

항상 야시장처럼 꾸며놓음 ㅋㅋㅋ

 

 

 

센트럴라마 3에 탑스 마트 있는데

그냥 둘러보고 패스~

빅씨마켓이 젤 저렴하대요!

 

 

결국 피자 가게 입성 ㅋㅋㅋ

프렌차이즈 피자가게인거같은데

쇼핑몰 갈때마다 다 있는거같아요

 

 

 

피자랑 다같이 나오는 세트에

이렇게 쭉나오는데 정작 중요한

피자는 못찍었네요 ㅋㅋㅋㅋㅋ

애데리고 여행하면서 사진찍기

쉽지 않다는걸 이번에 새삼 느낍니다 ㅋㅋㅋ

 

 

 

 

728x90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