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몽땅이의 다이어트 식단

한약 다이어트 2차 시작!! 애엄마의 처음 -17kg감량 후 2차 다이어트 도전 _하월곡동 무병한의원

by 짜리와몽땅 2023. 12. 13.
728x90
300x250

 

안녕하세요 하월곡동에사는 숲이엄마 입니다 ^^

오늘은 제가 정말 도움을 많이 받았던

한의원 소개해 드릴까해요

광고 아니구요 내돈내산 찐 후기입니다 !!

저희 동네에 있는 한의원인데

제가 체중감량에 큰 도움을 받은 곳이에요

바로 하월곡동 무병한의원!

생긴지 얼마 안된 한의원인데

여기가 다른건 잘 모르겠고(다른진료 안받아봄 ㅋㅋ)

다이어트 한약 정말 잘 지어줘요 ㅋㅋㅋ

 

 

영업시간과 위치는 위 이미지 참고해주세요^^

이동네가 제가 완전 토박이고

무병한의원 부근에 저도 장사를 하고있어요

근데 언제부턴가 뭔가 인테리어 막 하더니

한의원이 땋 생기더라구요??

그때는 그냥 한의원 생겼구나~

목좋은곳에 생겼네 싶었는데

엄마 아는 지인분이 여기서 다이어트 한약 드시고

엄청난 감량(20키로이상)에 성공하셨어요

그분이 마침 저희 단골 손님이기도 해서

오다가다 뵈었는데

진짜 많이 빠지셨더라고요!!

저도 이대로 살면안되겠다 (당시 81키로쯤 ㅠㅠ)

싶어서 무병한의원에 갔답니다.

 

 

하월곡동에 위치한 무병한의원

내부는 이렇게 아담하게 생겼어요

무병한의원 3개월 코스는 비용 총 110만원이에요

2주마다 병원내원해서 인바디 체크하고

의사선생님이 진맥 짚어주시고

어떤 증상들 있었는지 이야기 후에

2주마다 약을 지어주기때문에

부작용 심하면 약 단계를 낮춰주시기도 하더라고요

사실 다이어트 한약이 좀 독한거같긴해요

처음에 먹으면 막 손떨리고 좀 각성된 느낌이고

심장이 두근두근거리는데

계속 먹어주다보면 그것도 무뎌지더라고요

그리고 진짜 밥이 안땡겨요 ㅋㅋㅋㅋ

저는 앞에 밥이 있으면 다먹어야 직성이 풀리는 스타일인데

한약 먹을때 만큼은 옆에 과자있어도 손이 안감 ㅋㅋㅋ

 

 

한약은 이렇게 물약으로 받습니다.

이거를 아침, 점심, 저녁 식전 30분전에 먹으면 돼요

성분은 따로 표기가 안되어있어요ㅋㅋㅋ

처음에 좀 당황했지만 그래도 뭐

효과 잘 봤으니 별로 신경 안쓰였네요ㅋㅋㅋ

제가 처음 3개월 코스 할 때 몸상태를 살펴보면

 

 

이때 몸무게는 거의 81키로 정도 나갔어요

제 키가 164cm이고 몸무게 81kg이니

정말 *돼지였던거죠ㅠㅠㅋㅋㅋ

 

체지방이 40%가 넘다니 ㅋㅋㅋㅋ

제가 정말 골격이 얄상하거든요

통뼈가 아닌... 그 반대 말이 뭐죠?ㅋㅋ

얄상한뼈??

그래서 81키로가 되는것은 정말 체지방률이 어마어마한거였어요

 

 

 

신체나이가 60세라니 ㅋㅋㅋㅋㅋㅋㅋ

이제 30대 초반인데 ㅠㅠ 정말

하루하루 거울보면 좀 우울했습니다 ㅠㅠ

제가 애 낳기 전 ... 결혼할때 쯤은 정말 말랐거든요 ㅠㅠ

(아래 더 내리시면 결혼전 사진있어요 ^^)

볼살머임?ㅋㅋㅋ

임신 출산이 정말 무서운거 맞쥬?ㅠㅠㅋㅋㅋ

저는 살찌면 볼살도 너무 잘 오르는 스타일인가봐요

 

이건 만삭때 사진인데 ㅋㅋㅋㅋ

조카랑 이모같네요?ㅋㅋㅋ

이때 사진 보면 남편한테 고마워요

이런 돼지랑 살아준게 감사할 따름이에요 ㅎㅎ

그렇게 마음을 다잡고 한의원에서 3개월코스 진행 후!!

↓↓↓↓

 

 

다만 체지방이 아직도 높은건 함정 ㅠㅠㅋㅋ

61키로로 정상 체중이 되긴했지만

가야할길이 머네요!!

제가 결혼때는 52키로였거든요 ^^

9키로 더빼면 얼마나 좋을까 !!!

 

 

300x250

 

최근사진이랍니다 ^^

아직도 볼살 등살 뱃살 허벅지살 많지만

1년전 사진과 비교하면

정말 사람됐쥬 ㅋㅋㅋ

 

 

여담이지만

여자한테 임신 출산은 정말

몸 망가지는 일인거 같아요 ㅠㅠ

저는 너무 체감된답니다

출산하고 폭싹 늙은것 같기도 해요 ㅠㅠ

이래서 관리를 꾸준하게 해줘야 하는거 같아요

 

무튼 ^^ 저는 -17키로 감량했고

한약 3개월 코스 끝나고 다시 잘 찌면 어떡하나 걱정했는데

다행히도 유지가 생각보다 잘됐어요 !

평상시 혼자 밥 먹을때는 곤약밥이나 닭가슴살 같은

다이어트 식단 위주로 먹었고

가족이나 친구들 지인들과 밥 먹을땐 그냥 막 먹었어요 ^^

그리고 3개월 코스 끝나고 유지약 지어주시는 거 있는데

그건 두번먹고 안먹었어요 잘 안먹게 되더라구요 ㅎㅎ

무병한의원 다이어트 3개월 코스 진행하면서

한의원의사선생님이 잘 이끌어주시고 진행해주셔서

이렇게 잘 뺄 수 있었구나 싶고요 ^^

선생님도 여자 선생님이시라 여자가 다이어트 하는 방법에 대해

잘 알려주셔서 참 좋았답니다.

그렇게 시간이 흘러 약 안먹고 3개월동안 잘 유지했고

문득 여기서 멈추면 안돼!! 생각이 들더라고요

그래서 다시 방문해서 3개월 코스 또 진행합니다 ㅋㅋㅋ

3개월 멈췄다가 다시 하면 또 효과 볼거라고

그러셔서 이번엔 9키로 감량가즈아~!!

아래 제 예전사진 보면 왜 또 다이어트 하는지 이해하실거에요

   

 

참고로 보정 1도 없는 풀메이크업 사진들입니다!

(제가 메이크업 전후가 엄청 다른사람이에요ㅋㅋ)

이때 52~55kg 사이를 왔다갔다 했을 때거든요

물론 지금보다 7년전쯤 사진들이라

세월지난건 감안해야겠지만

이때처럼 다시 미모(?)ㅋㅋㅋ 를 되찾고 싶은 욕망이 막 들어요!!

두번째도 잘 해내리라 생각합니다 ~!!

여담이지만 제가 두번째 다이어트 시작하기 전에

제 지인분들이 제가 -17키로 감량한 것을 보고

많이들 무병한의원에 방문하셨더라고요 ㅋㅋㅋ

(즤 엄마, 즤 사촌동생들, 즤 시동생 여자친구까지!!)

다들 살 쭉쭉 잘 빠졌으면 좋겠어요

제가 또 앞장서서 더 빼보겠습니다 아자 ~!!

[성북구 하월곡동 토박이로 내돈내산 실제 찐 후기입니다 ^^]

728x90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