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몽땅이의 다이어트 식단

[편의점 존맛 약과쿠키] cu편의점에서 사먹은 이웃집 통통이 약과쿠키 2500원 아아랑 먹으면 딱이야!(+칼로리)

by 짜리와몽땅 2023. 11. 10.
728x90
300x250

 

점심을 맘스터치 싸이버거 단품 한개만 먹었더니 배가 안차는 느낌과 뭔가 달달한게 땡겼습니다. 그래서 씨유에서 산 이웃집통통이 약과쿠키! 제가 최근에 동네 과자점에서 약과쿠키를 한번 먹어본 적이있는데 너무 맛있어서 반했거든요 ♡ 

물론 직접 수제로 만든 과자 보다 못하겠지만 과연 편의점 약과쿠키는 얼마나 맛있을까 싶어서 사봤습니다.

 

 

크기는 꽤 커요 포장지도 한손으로 움켜기지 약간 힘든정도고 내용물도 손배닥 만하니 꽤 배가 찰만한 디저트입니다. 쿠키먹으면서 칼로리 성분 신경쓰는 저도 웃기지만 ㅋㅋㅋ 한번 보시라고 사진올렸습니다.

 

 

열랑은 총 479칼로리!!! 우와 역시 칼로리 괴물 ㅋㅋㅋ 당함량 탄수화물 함량 역시 장난아닌 ^^...  예전에 제가 먹었던 수제약과쿠키는 왠지 칼로리가 더 나갈거같더라고요. 수제약과쿠키에는 크림치즈도 들어있었거든요. 근데 이웃집통통이 약과쿠키는 그냥 쿠키위에 약과만 있을 뿐입니다.

 


만졌을때 생각보다 겉이 단단? 딱딱합니다. 먹으면 왠지 딱딱할거같은느낌? 크기가 손바닥 만하니 굉장히 커요.

 

 

오늘 점심은 간단하게 먹었으니 약과쿠키랑 아메리카노 한잔 바로 먹어봅니다. 겉부분은 약간 단단한 느낌인데 안쪽먹을수록 이거 쫀득하고 약과도 부드럽고 쿠키도 부드럽네요? 그리고 완전 달달구리!!!! 딱이맛이다.

수제쿠키집에서 파는 약과쿠키도 맛나지만 솔직히 가격이 부담되서 자주는 못먹겠더라고요. 수제쿠키는 약 5천원넘는다면 편의점에서 파는 이웃집통통이 약과쿠키는 2500원밖에 안하니 가성비로 먹을 수 있을것 같아요! 물론 유지어터에게는 자주 먹어선 안될 음식이지만 정말 당땡길때 아메리카노와 먹어주면 아주 꿀맛일것 같습니다.

제가 다이어트만 아니면 매일 1 약과쿠키 할정도로 맛나요^^ 엄청 딱딱할거같아서 그동안 안사먹어봤는데 생각보다 안쪽이 부드럽고 식감이 딱좋네요. 통통이 시리즈에 약과쿠키중 브라우니약과쿠키도 있었던것 같은데 다음엔 그걸 포스팅 해볼게요 ^^

728x90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