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몽땅이의 다이어트 식단

[유지어터의 키토김밥(?)싸는법] 김밥 아무나 말지 마세요 그냥 사드세요ㅎㅎ 유지어터 다이어트 식단 계란김밥 말기~~

by 짜리와몽땅 2023. 12. 11.
728x90
300x250

 

 

 

 

안녕하세요? 유지어터 몽땅이입니다.

오늘~ 저녁은~ 뭘먹을까 고민하다가

냉장고에 날짜 살짝 지난 ^^..ㅋㅋㅋ

김밥말기 세트가 있어서

키토김밥을 만들어보기로 합니다.

말이 키토김밥이지 밥 조금 들어간

계란김밥을 이야기 하는겁니당

 

 

계란 6개 까주시고요

 

 

쉐킷쉐쉐킷 쉐쉐쉐쉐킷~~!

젓가락으로 하면 불편해요

하지만 거품기가 없네요?ㅋㅋ

그냥 젓가락으로 열심히 쉐킷해줍니당

 

 

키토김밥.. 그러니까 계란김밥하면서

이번에 느낌 사실이있어요

계란을 엄청 얇게 부쳐야해요!!

저는 얇게 못부쳐서 망함 ㅎ

 

 

올리브유? 몸에 좋잖아요 ㅎ

 

 

김밥말기 세트를 사면

이렇게 있는데

참고로 전 우엉별로 안좋아하는데..

어쩔수없죠... 버리면 아깝자나요

 

 

우와 계란부침 엄청 두껍다!!

이때부터 망스멜~~

 

 

계란부치고 난 뒤 햄을

구워주세요~ 그리고 선따라서 잘라주세요~

 

 

하이고.. 계란도 얇게 못부쳤는데

칼질도 망스멜 ~~ㅎㅎ

 

 

밥은 냉동밥 전자레인지에 돌려서

 

 

참기름과 소금간 해줍니당

참, 맛소금으로 간해주면 맛있어요

저는 허브맛 솔트?

이거 고기에 뿌리는거 아니냐며~~

그냥 대충혀~~

 


이때부터 심혈을 기울여야 합니다

김에 밥을 얼마나 묻힐것인가

많이 묻히면 코칼로리로 가고

그렇다고 적게 묻히면 김밥이 이상하게 나온다!!

 

 

역시나 탱탱하게 못말은 김밥말이 ㅠㅠ

대체 어떻게 해야 김밥을 탱탱하게 말 수 있을까요?

저는 오늘도

김밥장사는 못하겠구나

깨닫습니다

 

 

뀨?

그래도 맛은 있었다고 한다 ㅎㅎ

 

 

728x90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