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몽땅이의 다이어트 식단

[다이어터 점심] 다이어트 주먹밥 오꾸밥 + 다이어트 닭가슴살 허닭 으로 간편 점심식사 해결(+칼로리/가격/구매처 정보등)

by 짜리와몽땅 2023. 12. 22.
728x90
300x250

 

 

 

 

 

안녕하세요! 오늘은 다이어터인 제가 먹었던

점심 다이어트 제품 소개해드릴게요~

요즘 한약을 또 먹고있어서 

위가 줄어든 느낌 + 별로 먹을게 안땡기는 느낌

으로 몸무게도 점점 줄고있는 때입니다.

당연히 그런 느낌만 든다고 해서 

살을 빼는 것은 아니구용 ㅎㅎ

안땡기니까 점심떼우기도 귀찮을정도랄까..

그래서 단백질과 탄수화물을 적절히 먹을 수 있는

그런 간편식 식단을 들고 다니는데요

 

 

바로 이 오꾸밥과 허닭 제품입니다!

둘다 구매처는 쿠팡이에요~

왜냐면 저는 쿠팡 와우회원이니까요 ^^

 

 

오꾸밥은 종류가 많아서

여러가지 먹어 볼 수 있어요

 

 

허닭맛은 4가지인데

다 맛나더라고요!

 

300x250

오꾸밥 매콤찜닭은 100g에 160칼로리!

다른것들은 200칼로리 넘는것들도 있어요

 

허닭은 대부분 100칼로리 내외에요

오히려 맛이 들어간 카레맛 닭가슴살 이런게

칼로리가 더 안나가더라고요!

[허닭 카레맛 칼로리 95칼로리]

 

 

회사에서 점심 안나오는게

좋은건지 안좋은건지 ㅠㅠ

물론 자금적으로 안좋은데

회사에서 밥 제공되었으면

다이어트 식단 안싸가지고 다녔겠죠?ㅎㅎ

저는 이렇게 한꺼번에 전자레인지 돌렸어요

 

 

오꾸밥 매콤찜닭맛!!

맛있어요!! 다만 약이 적어서 문제 ㅋㅋ

하지만 다이어트 한약먹으니 별로

많이는 안땡겨요 ^^

 

 

그다음 허닭!!

닭가슴살이 되게 부드럽고

특히 카레맛은 정말맛나용

가끔 곤약맨밥 싸오는날이면

저 소스에 밥도 비벼먹어요 ^^

맛도괜찮은게 95칼로리밖에 안나가서 너무 좋은것

 

 

점심을 거의 255칼로리정도만 먹으면 

당시에는 배가 부르지만 빨리 배고파지긴해요 ㅋㅋ

그래서 요거 바게트인데 이것도 쿠팡꺼에요

이거는 160칼로리정도 하는데

빵땡길때는 아주 좋답니다

그리고 회사에 미니오븐있어서

거기다 데워먹는데 겉이 바삭바삭해서

더더 맛나용 ^^

 

다이어트 한약 2차 시작한지 지금

2주 거의 다되어가는데

63.9에서 지금은 60.9kg 나가더라고요

(세상에 생각보다 빨리 빠지자낭 ?^^)

 

얼른 55kg됐으면 좋겠어요~~

 

다이어트 한약 궁금하시다면

아래링크 클릭^^

광고아니고 내돈내산 후기입니당↓

 

한약 다이어트 2차 시작!! 애엄마의 처음 -17kg감량 후 2차 다이어트 도전 _하월곡동 무병한의원

안녕하세요 하월곡동에사는 숲이엄마 입니다 ^^ 오늘은 제가 정말 도움을 많이 받았던 한의원 소개해 드릴까해요 광고 아니구요 내돈내산 찐 후기입니다 !! ​ 저희 동네에 있는 한의원인데 제

all-value.tistory.com

 

 

 

 

 

728x90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