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몽땅이의 다이어트 식단

[BHC치킨 마법클 신상] 전지현의 BHC 마법클 배달의 민족에서 4천원 할인중?!_배달의민족에서 포장 주문해서 할인 받고 맛평가해보자!!

by 짜리와몽땅 2023. 10. 19.
728x90
300x250

오랜만에 치킨이 너무너무 먹고싶은거에요 ㅋㅋ 그냥 집근처에 통닭 후라이드 그런게 아니고 이런 치킨 브랜드에서 겉바속촉의 치킨이 너무 땡겼답니다. 근데 요즘 어플에서 배달시켜먹기가 물가도 올라서 음식값도 올랐는데 배달비에 돈쓰고 싶지 않더라고요 ㅠㅠ 마침 집근처에 BHC가 있기도 해서 바로 배민 들어가봤더니 BHC 4천원 할인중이었답니다! 근데 알고보니 이 새로나온 마법클만 할인이더라고요?ㅋㅋ 설마 맛 이상하겠어? 싶어서 바로 마법클로 포장을 주문했습니다. 참고로 저희집 근처 BHC는 포장주문하면 한 20분정도 걸리는 것 같아요.

영수증에는 21,000원이라고 나오지만 배달의 민족에서 포장결제시 17,000원에 치킨을 먹을 수 있답니다^^ 아니근데... 17000원도 결코 작은 금액은 아닌데...ㅎㅎ

처음 마법클을 접하니 고소한 달달한 마늘향같은게 코를찌릅니다. 확실히 겉은 바삭바삭해보였어요.

역시 BHC 치킨은 부위가 엄청 커요 ^^ 하나 잡고 뜯으니 세상에나 이렇게 단짠단짠이라니 ㅋㅋㅋ 제가 느낀 마법클은 비교하자면 교촌치킨 허니콤보보다 더 달았습니다. 마법클 엄청난 단짠단짠! 엄청나게 스트레스 받을 때 먹으면 좋을거같더라고요. 근데 먹다보면 너무 달달해서 물립니다 ㅋㅋ 그리고 어른들은 너무 달다면서 안좋아할 맛이에요. 그래도 초딩입맛인 저는 맛나게 먹었답니다.

아주 기름기 줄줄에 달달구리 짠짠 끝판왕이라니! 먹어보니까 초딩입맛인 분들은 좋아할거같아요. 하지만 그만큼 혈당도 엄청 올라가 살이 엄청 찔거같은 그런 맛이었답니다 ㅎㅎ 마늘과 버터의 조합은 역시 실패할 수 없는 조합! BHC가 항상 새로운 도전을 많이 하는데 그 도전에 박수를 드립니다!! 짝짝짝

728x90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