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색맛집

힙지로 점심 김치찌개 맛집 찾은곳! 을지가든

by 짜리와몽땅 2024. 6. 13.
728x90
300x250

 

 

 

 

을지로 직장인 오늘도 어김없이

맛집을 찾아 나섭니다 ^^

오늘은 직장동료와 무엇을 먹을까

고민하던 도중 김치찌개가 땡겼고

을지로직장인 을지로 김치찌개 먹으러 간곳

바로 을지가든 으로 고고~~

 

 

매장 내부는 넓찍하니 뭔가 힙지로에 어울리는

인테리어였어요! 메뉴를 쭉보니까

점심에는 김치찌개 육회비빔밥 계란말이 등

근처 직장인들이 점심먹으로 오는것 같고

저녁은 술과 같이 먹을 여러가지 안주가 있었습니다

저희는 점심 김치찌개를 먹으러 온 관계로

김치찌개 2인분과 계란말이1개 주문했어요 ^^

참고로 김치찌개 옷에 튈 수 있으니

앞치마 꼭 해주세요~

 

 

밑반찬과 고슬소글한 흰쌀밥

먼저 준비가 되었는데요

식기구들이 뭔가 너무 예쁘지 않나요~?

여자사장님이시라 감성적인 식당같아요 ㅎㅎ!!

 

 

드디어 고대하던 김치찌개 나왔습니다!!

국물이 아주 매콤해보이고

그 위에 두부도 아주큼직한게 4덩이나 들어갔어요!!

 

 

한 5분정도 끓이고 먹는것이 좋은데

저희는 너무 배고프파서 한술먼저떴습니다 ㅋㅋㅋ

안끓은 상태에서 한입먹는것도 아주 매콤하고

집에서 엄마가 해준 김치찌개 맛이 났어요!

 

 

배고픈마음으로 라면사리 먼저 투하 ㅋㅋㅋ

어여어여 끓어랏!!

 

 

라면사리 불기전에 꼬들꼬들한 상태로 먹어주기위해

한입 먹었더니 호로로록 존맛탱!!

너무 맛있어요 !!

 

 

김치찌개 안에 고기도 숭덩숭덩

큰덩어리들 많아서

밥에 얹어먹기 너무 좋구용

 

300x250

 

마지막으로 계란말이 나와줬어요!!

계란말이가 아주 큼직하고

위에 캐쳡 마구 뿌려져있는게 제스타일 ㅋㅋㅋ

한입 베어먹으니 계란 고소함과 따듯함

너무 맛있네용 ^^

 

그렇게 점심 맛있게 냠냠 완료 ^^

을지로직장인 을지로 김치찌개 먹으러 간곳 을지가든

직장인들 점심먹으로 많이들 오시는데

양이 푸짐해서 좋았고 맛도 엄마의 손맛이

느껴지는 식당이었어요!

다음에 김치찌개가 또 땡기면여기

을지로직장인 을지로 김치찌개 먹으러 간곳 을지가든

재방문 각입니다!!

 

 

 

 

728x90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