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색맛집

중계동맛집 육즙 좔좔 흐르는 삽겹살 달빛돼지

by 짜리와몽땅 2024. 6. 17.
728x90
300x250

 

 

 

 

안녕하세요! 오늘은 퇴근 후

가족들과 삼겹살 먹기 위해 상계역 인근에 왔어요

저희가 도착한 곳은 노원삼겹살 한돈 삼겹살 맛있다는

달빛돼지 입니다!

달빛돼지는 골목상권에 위치해있지만

옆에 주차공간이 두대정도 가능하더라고요!

 

 

매장내부는 이렇게 깔끔합니다

그리고 야외 공간쪽으로 문이 활짝열려있어서

연기 들이 마실 필요도 없고 좋더라고요 ^^

참고로 강아지 키우시는 분들은 야외공간이 있으므로

강아지 유모차 데리고 오셔서 충분히 먹고가기 좋아보여요

노원삼겹살 한돈 삼겹살 달빛돼지

다 국내산 돼지와 국내산한우만 취급하는 매장으로

아주 기대가 되는곳이었습니다

저희는 이날

달빛 육즙 삼겹살 2인분 30,000원

계란찜 5,000원

공기밥 2개 2,000원

이렇게 주문했어요 ^^

 

 

불판과 밑반찬들이 나오고

다른 고깃집과는 다르게 소시지떡사리파 꼬치가

인원수대로 나오더라고요!

이것도 구워먹는 재미가 있겠다 싶었어요 ㅋㅋ

 

주문한지 얼마 지나지 않아

아주 도톰하고 뗏깔좋은 삼겹살 2인분이 나왔습니다!!

저희남편이 축산업을 조금 길게 했었는데

딱보더니 고기 질이 한돈이고 뗏갈 좋아보인다고

하더라고용 ㅋㅋㅋ

 

 

아주 두툼한 삼겹살이라 4면을 다 구워주고

사장님께서 손수 고기도 딱 먹기 좋은 크리고 잘라주셨어요

노원삼겹살 한돈 삼겹살 달빛돼지

한가지 또 좋은점은

직접 잘라먹지 않도록 사장님 혹은 직원분이

직접 구워주신다는거!!

 

300x250

 

고기가 자글자글 익어갈 때즈음~~

서브로 주문했던 계란찜이 나왔습니다

이거 완전 폭탄계란찜이에요 ㅋㅋ

안에 야채도 한가득 들어간 것이

딱 제스타일이에요 ㅋㅋ

 

 

참고로 저희 테이블에

아이 있는것 보시더니 사장님께서

아기수저가져다 주셨어요 감사합니다 ♥

저는 잘익은 삼겹살 잘게 잘라서 아이 먹여주니

맛있다고 잘주워먹더라고요ㅋㅋㅋ

 

 

크~~ 아주 도톰하고 큼지막한게

크기도 딱좋고 골드브라운 빛깔로 익은게 침샘 자극해요

한입 먹어보니 세상에!

역시 한국산 돼지는 다르다 ㅋㅋㅋ

요즘 집에서 수입산 돼지고기만 먹었는데

한돈 먹으니 진짜 고기가 부드럽고

사르르 녹는다는 표현이어울릴 정도로

아주 육즙 가득 맛있습니다 ㅠㅠ

(그래서 육즙삼겹살인가보다 ㅋㅋㅋ)

 

 

처음부터 달궈지고 있던 꼬치!

이것도 고기 먹다가 꼬치 먹다가

뭔가 지루할틈이 없이

여러가지 먹는 느낌이 좋아요 ㅋㅋ

 

 

고기는 처음에 달달한 소스 찍어먹고 옆에 소금과 와사비도

찍어먹고 잘 구워진 김치에 곁들여먹기도하고

쌈 파무침 잔뜩싸서 먹기도 하고

완전 포식 제대로 한 날이었당께요 !!!

 

그렇게... 완식!!!

너무 잘 먹었습니다 ^^

노원삼겹살 한돈 삼겹살 달빛돼지

요근래 갔던 삼겹살 식당중

손에 꼽힐정도로 정말 맛있었고

특히 좋았던것은 직접 다 구워주신다는거!

그리고 딱 먹기 좋을때를 알려주시는 것도

너무 좋았어요!

오늘도 나만의 맛집 리스트에 저장시키며

다음에는 목살도 먹어보러 오리

다짐했답니다 ^^

 

 

 

 

 

728x90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