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색맛집

우이동오리백숙 밤골상회 가격 주차 정보

by 짜리와몽땅 2024. 6. 12.
728x90
300x250

 

 

 

 

슬슬 여름의 분위기가 찾아오는

6월의 어느날 입니다 !

저희 가족은 휴일 아침 우이동 계곡을 찾아왔는데요

우이동 계곡 근처에 오리백숙 아주 잘하는 곳이

있다고 해서 수소문하여 찾아왔습니다 바로!

우이동계곡백숙 엄나무오리백숙 아이랑 가기좋은

★밤골상회★

 

 

밤골상회에서는 오리백숙과 오리주물럭

또 닭백숙 닭주물럭, 해물파전, 도토리묵무침 등

다양한 계곡 근처에서 먹기 좋은 음식을

주문할 수 있습니다

또한 백숙의 경우 40~1시간정도

미리 준비해놓는 시간이 필요하기 때문에

사전예약하는것도 좋은방법이에요 ^^

 

 

밤골 상회 테이블은 이렇게

야외테이블로 이뤄져있으며

선선한 산과 계곡 공기 마시면서

먹을 수 있는 음식점이에요 ^^

저희는 이날

엄나무오리백숙 80,000원

주문했습니다!

 

 

엄나무 오리백숙 등장했습니다!

비주얼이 아주 푸짐하고 야들야들해 보입니다!!

압력밥솥에 푹 끓여서 등장하기 때문에

약간 끓여서 바로 먹어도 되니 너무 좋았어요!

시간은 약간 기다림의 시간이 필요해용 ㅋㅋ

기다리면서 주변계곡 보고와도 좋겠쥬?!

 

300x250

 

엄나무오리백숙과 4가지의 반찬 나왔구요

나중에 국물 자작하게 해서 끓여먹을

찰밥도 나왔어요 ^^

 

 

어느정도 끓고 바로 고기 먹어줍니다!!

압력밥솥에 끓여서 푹 익혀 나왔기때문에

오리가슴살도 아주 야들야들 기가 맥혀요!!

저는 반찬중에 요 마늘절임이 매콤하고 너무 맛나더라고용 ^^

 

 

남편 오리다리 하나 뜯어 ^^~

이따시만한 오리다리 남편하나 건네어줍니다 ㅋㅋ

역시 오리는 닭다리랑 차원이 다르죠?

 

 

세상 야들야들한 오리가슴살 찢어서

부추랑 한입에 냠냠 먹어주니

산들바람 시원시원하지

여기가 지상낙원이다 싶더라고요!!

 

 

국물 자작자작 짭조름하게 만들고

여기에 찹쌀밥 한공기 촥 말아줬어요!

 

 

찹쌀밥이라 정말 진뜩하게 맛있는 죽이 되었습니다!

만들면서도 우리 이거 다 먹을 수 있나? 걱정했는데

갑자기 위에서 맛난거 넣어달라고

공간을 만들었나봐요 ㅋㅋㅋ

글쎄 이 찹쌀밥도 완벽하게 클리어 했다능 ㅋㅋㅋㅋ

이래서 계곡에 오리백숙 못잃쥬 ㅠㅠ

 

 

저희 아이도 살발라준거 냠냠 잘 먹고

마무리로 먹은 찹쌀죽까지 클리어 해주고

우이동계곡백숙 엄나무오리백숙 아이랑 가기좋은 밤골상회

앞에 계곡가서 물놀이 살짝 해주니

정말 좋아하더라고요 ^^

맛있는 밥도 먹고 좋은 시간 보내기 딱 좋은

주말이었습니다!!

 

 

 

 

 

 

 

 

728x90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