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색맛집

다동 전가곱창 한우곱창전골 맛있는 곳

by 짜리와몽땅 2024. 6. 10.
728x90
300x250

 

 

 

 

명동직장인점심!

오늘도 맛집을 향해 폭풍검색하여 방문한곳

을지로곱창 한우곱창전골 소주한잔 기울이기 좋은

전가곱창 입니다!

위치는 을지로입구역 2번출구 부근에 있고

건물 2층에 있습니다!

 

 

내부가 아주 넓찍하고 쾌적해요!

저희가 방문했을때가 딱 점심시간이었는데

점심시간에는 한식뷔페도 운영한다고 하시더라고요!

 

 

한식뷔페 메뉴를 쭉 둘러보니 가짓수가 정말많고

한식뷔페의 꽃 제육볶음도있었다는!!

 

 

안쪽으로 더 둘러보니 여기 한식뷔페

라면도 무한리필이라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가격 한 만원넘을거같다 생각했는데

식권 10장을 8만원에 구할수있다는!!

그럼 한장당 8천원인데 요즘 한식뷔페

8천원에 갈수 있는데가 존재했구나

저같은 직장인에게 완전 좋은 공간이죵 ㅋㅋㅋ

 

 

한식뷔페 되게 괜찮아보여서 한식뷔페

먹을까 고민하다가 원래 먹으려고했던

한우곱창 전골 주문하기로합니다 ㅋㅋ

여기 한우곱창이 그렇게 맛있다고 소문이 났더라고요

저희는 한우곱창전골 소짜 38,000원 주문했습니다

 

 

드디어 고대하던 한우곱창전골이 나왔습니다!

비쥬얼이 아주 푸짐하고 맛깔스럽게 생겼어요!

 

 

팽이버섯 느타리버섯 아주 푸짐하게 들어가있고

아래 한우곱창들도 아주 넉넉하게 들어있는 모습입니다!

당면도 푸짐하게 들어있는데

제가 또 당면킬러거든요 ㅋㅋㅋ

하 군침돌아!!

얼른 끓으라고 끼얹기 스킬을 시전했습니다

 

300x250

 

한 5분정도 끓었을때 아주 보글보글

맛있는 향이 물씬났어요!

국물 한입 먹어주니 캬-!

육개장맛 비슷한데 그렇다고 육개장도 아니고

한우에서 끓여나온 고소함도 딱 느껴지고

국물이 아주 기가막혔습니다

 

 

팽이버섯, 당면 호로록 먹어주니

국물에있던 간이 딱베어서 정말 맛있더라고요

그리고 한우곱창 한입먹어주니!!

잡내 비린내 진짜 하나도 안나고

곱창에서 고소한맛 물씬났어요

뭔가 딱 씹었는데 오래된 곱창 아니고

싱싱한 곱창이라고 생각이 딱 들더라고요?!

 

 

 

국물이랑 야채건데기 그리고 한우곱창까지

존맛탱이라 아주 싹싹 긁어먹을수 밖에 없어요 ㅋㅋ

밥한공기에 푸짐하게 말아서 비벼먹으니

끝장납니다...

사실 요즘 날은 더워지지만

사무실은 겁나 추워서 뜨끈한 국물 완전땡겼거든요 ㅠㅠ

 

그렇게 완식-!

와 진짜 맛있게 잘먹었습니다

을지로곱창 한우곱창전골 소주한잔 기울이기 좋은 전가곱창

저는 원래 곱창전골 그렇게 좋아하지 않았는데

전가곱창 한번 경험한 뒤로 곱창전골은 찐으로

맛있는 곳 가서 먹어야 하는 구나 느꼈어요

고기가 신선해서 다른 구이고기들도

너무 맛있을것 같은데 식당도 굉장히 넓고

회사에서 회식하기 딱좋은 공간 같아 보이네요

다음에는 저녁에 방문해서 술도 기울이면서

먹고싶다능 ㅎㅎㅎ!!

 

 

 

 

 

 

728x90
300x250